반응형

 

형이 와서 최근에 생긴 가게들이 많아서

동네 맛집 탐방을 하다가

가장맛있는족발에서 족발 먹기로 했어요~!

 


 

 

* 가장맛있는족발 수원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동 932-4

 

* 전화번호

031-206-5849

 

* 영업시간

16:30 ~ 24: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가장맛있는족발 수원신동점

 

가장맛있는족발 수원신동점~!!

 

생긴지 오래되지는 않았는데

혼자 먹기는 많아서

못 가던 가게 중에 하나죠!!

 

여기 생길때부터 항상 손님도 많았는데

그나마 손님이 적더라구요.

대신 앉아있는데 포장해가는 손님이 많았어요!!

 

 

 

 

가장맛있는족발 메뉴

 

가장맛있는족발 메뉴~!

 

족발도 보쌈도 불족도 쟁반국수도

다 먹고 싶지만... 선택은...

 

족발과 보쌈을 한꺼번에 즐기는

가족의 족(발)보(쌈)!!

 

2명이서 먹는거라

간단하게 뒷발로 주문했어요!!

 

 

 

 

가장맛있는족발 기본셋팅

 

기본 셋팅은 이렇게~!

 

근데 이거 겉절이도 깻잎절임도 부추도

그리고 콩나물국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겉절이가 매콤하니 맛있었고

콩나물국도 칼칼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겉절이, 깻잎, 콩나물국 등

다 리필해서 먹었네요!!

 

아마 소주 마셔서 더 그랬을수도 있지만

너무 맛있었네요. ㅋ

 

 

 

 

식기

 

그리고 청결에 신경쓰는

느낌이 확 드는 수저통!!

 

왠지 청결에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배추 무무침

 

요건 보쌈이랑 같이 먹게 나왔는데

이것도 맛있어서 리필~!

 

 

 

 

가족의족보 족발 보쌈

 

그리고 나온 가족의 족(발)보(쌈)~!!

 

사진으로는 양이 많이 보이지 않는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족발 뒷발

 

족발도 윤기가 좌르르르~

너무 맛있어 보이구요!!

 

 

 

 

보쌈고기

 

보쌈은 비주얼은 좀 그런데!!

맛은 너무 맛있더라구요!!

 

 

 

 

족발

 

족발집이니 족발부터 한점 들어보고~

 

 

 

 

족발 한입만

 

족발을 새우젓과 부추와 함께 한입 먹으면~

쫄깃하고 부드럽게 너무 맛있었구요!!

 

 

 

 

보쌈 한입만

 

보쌈도 배추와 함게 싸서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구요!!

 

배추가 잘려있어서 먹기 불편하다고 했더니

형이 그거 젓가락으로 먹으면 편하다고...

제가 바보처럼 손으로 먹은거네요...

 

다음부터는 젓가락으로 먹는데

편하더라구요... ㅎㅎ;;

 

 

 

 

보쌈

 

족발이든 보쌈이든 겉절이랑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가장맛있는족발 클리어

 

진짜 양이 많았는데!!

어떻게 클리어~!!

 


 

동네에 새로생긴 족발맛집

가장맛있는족발에 다녀왔는데요!!

 

항상 사람이 많길래 뭔가 했더니

가서 먹어보니 확실히 맛이 있네요!!

 

물론 족발과 보쌈 모두 맛있었지만

같이 곁들이는 반찬들이 맛있어서

더 좋은 인상을 많이 받은거 같네요.

 

형과 함께 너무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던

가장맛있는족발 신동점에서

족발과 보쌈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