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형과 가장맛있는족발에서

성공적인 새로운 동네 맛집 탐방 후

다음날도 정말 생긴지 얼마 안되었지만

사람이 많던 일번지막창에 다녀왔어요~!

 


 

 

* 일번지막창

 

* 위치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동카페거리 주변

 

* 전화번호

010-3306-9584

 

* 영업시간

16:00 ~ 01: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신동 일번지막창

 

신동 새로생겼으나 사람 많은

일번지 막창~!!

 

설연휴 전에 개업해서

아직 후기도 없고,

지도에 검색도 되지 않아요!!

 

근데 지나다닐때 보면

항상 손님이 가득이더라구요.

 

6시30분쯤 가니 이렇게

테이블이 반만 차있었는데

금방 테이블이 가득 찼어요!!

 

사실 항상 사람이 많아서

궁금해서 먹으러 왔어요. ㅋ

 

 

 

 

일번지막창 초벌

 

밖에는 사장님이 막창을 초벌하시는거 같았구요.

 

 

 

 

일번지막창 메뉴

 

일번지막창 메뉴 탐방~!

 

메뉴판 바로 밑에 앉아서

사진이 삐딱하네요. ㅋ

 

주메뉴가 막창부터 통갈매기살,

등심덧살, 오겹살, 항정꼬들살,

아구살, 낙엽살이 있는데,

제가 처음 보는 이름의 부위가 많네요.

 

하지만 역시 메인인 막창 3인분 주문했어요. ㅋ

 

 

 

 

일번지막창 추가메뉴

 

추가메뉴로는 껍데기,

냉면, 주먹밥, 얼큰순두부, 라면, 된장찌개,

계란찜이 있었구요!!

 

 

 

 

음료메뉴

 

여려가지 어른을 위한 음료도 있어요~! ㅋ

저는 녹색이 말고 맑은애로 주문했어요. ㅋ

 

 

 

 

일번지막창 기본셋팅

 

일단, 일번지막창의 기본셋팅은

특별한건 없었구요~!

 

 

 

 

막창장

 

막창장은 장에 고추만 조금 들어있는게

뭔가 대구에서 먹던 장과는 느낌이 달랐구요.

 

막창장이 달달한 느낌이라

고추 더 달라고 해서

많이 넣어서 먹으니까 괜찮더라구요!!

 

 

 

 

순두부찌개

 

갑자기 서비스라고 나온 찌개~!!

 

 

 

 

순두부찌개

 

순두부찌개를 서비스로 줬구요!!

이거 얼큰하니 맛있기도 하고

양도 많아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

 

 

 

 

돼지막창

 

초벌해서 나온 돼지막창~!

 

근데 뭔가 익었다기 보다는

좀 태웠다는 느낌이 강하네요 ㅎㅎ;;

 

 

 

 

돼지막창

 

3인분 주문했더니 불판에 올려놓고도

이만큼 남았구요!!

 

둘다 3인분 주문하고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다고 생각했네요!!

 

 

 

 

돼지막창

 

초벌한걸 겉이 바싹하게

잘 구워주면 되구요!!

 

 

 

 

돼지막창

 

잘 구운 막창을 집어 들었는데

아무 생각 없이 잘린 막창이네요.

둥근 막창이 더 먹음직스러울거 같은데 말이죠 ㅋ

 

 

 

 

돼지막창 막장

 

막창장에 듬뿍 찍어 먹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너무 맛있었구요!!

 

양이 너무 많은 느낌이라

뭔가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고기 시키기는 부담스러워서 선택한 것이!!

 

 

 

 

날으는껍데기

 

날으는 껍데기~!

 

돼지껍데기 하나만 주문했는데

껍데기도 다른 곳보다 양이 많은거 같네요!!

 

 

 

 

돼지껍데기

 

일단, 불판에 투척~!!

 

 

 

 

콩가루

 

돼지껍데기에는 역시 콩가루죠!!

 

 

 

 

돼지껍데기

 

껍데기가 살짝 익으면

잘 잘라서 또 바싹하게 잘 익혀주구요!!

 

 

 

 

돼지껍데기

 

딱 봐도 너무 잘 익었네요!!

 

 

 

 

돼지껍데기 콩가루

 

콩가루 찍어 먹으면

콩가루의 달달한 맛과

돼지껍데기의 쫀득한 식감이 만나서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일번지막창 클리어

 

둘이서 막창 3인분, 껍데기 1인분,

순두부찌개까지 클리어~!

 


 

지도 검색도 후기 검색도 안되는

신동 일번지막창에 다녀왔는데요.

 

개인적으로 솔직하게 맛 평가를 해보자면

막창은 엄청 맛있다는 아닌거 같은데,

나쁘지 않게 맛있었던거 같구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돼지껍데기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서비스로 준 순두부찌개는

안주로 국물이 꽤 괜찮았구요!

 

개인적인 평가라 했지만

형도 같은 평을 하긴 했어요. ㅋ

 

동네에 돼지막창집이 없었는데

괜찮은 가게가 생겨서 좋네요!!

 

동네 새로생긴 막창집,

일번지막창에서 막창과 껍데기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