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쩌다보니 써브웨이 에그마요 샌드위치가

맛있다는 글을 보게 되어서

에그마요가 진짜 다른것보다 맛있나

궁금증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써브웨이에 갔어요~!

 


 

 

* 써브웨이 수원망포역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28-2 골든스퀘어

 

* 전화번호

031-205-5508

 

* 영업시간

08:30 ~ 22:3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써브웨이 수원망포역점

 

써브웨이 수원망포역점~!

 

아침에 그래도 좀 일찍 먹으러 나왔는데

사람이 꽤 많네요.

 

드시고 가시는 분들은 잘 없고,

다들 포장해서 가시더라구요.

저는 대부분 먹고 가는편이죠.

 

 

 

 

써브웨이 썹프라이즈 에그마요

 

기가막힌 타이밍~!!

 

에그마요 샌드위치 먹으러 갔는데,

마침 또 할인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1월부터 2월까지 두달간 한다고하네요!!

 

 

 

 

써브웨이 영업시간

 

써브웨이 수원망포역점 영업시간은

8시 30분 부터라 아침부터 챙겨먹을 수 있죠!!

 

하지만, 평일은 대부분 9시까지 출근인데

8시30분에 오픈하면 먹고 가거나

포장해 가기가 빠듯한 시간이긴 하죠.

 

 

 

 

써브웨이 음료

 

써브웨이 음료 코너~!

 

앞에 주문이 줄 서있어서

음료코너를 사진 찍어봤어요.

 

포장해 가실때에는 좌측에서

구매하고 꺼내가시는거 같고,

 

저는 매장에서 항상 먹어서

컵 받아서 먹고 싶은 음료

무한리필로 마셨었는데,

오늘은 음료 없이 샌드위치만 먹을거에요!

 

 

 

 

써브웨이 메뉴

 

써브웨이 샌드위치 메뉴~!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BEST 메뉴는

에그마요, 이탈리안 비엠티, 써브웨이 클럽

이 3개가 추천메뉴네요!!

 

전 주로 이탈리안 비엠티만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에그마요를 먹어봤고,

다음에는 써브웨이 클럽도 먹어봐야겠네요.

 

 


 

써브웨이는 주문하는게 부담스러워서

안가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특별히 어려운건 없어요!!

 

이제 주문 방법을 보면~!

 

써브웨이 주문방법 메뉴선택

 

Step 1. 메뉴 선택

 

어떤 샌드위치나 다른 메뉴 먹을지 고르면 되구요.

전 에그마요 15cm라고 말씀드리면 되요.

 

 

 

 

써브웨이 주문방법 빵선택

 

Step 2. 빵 선택

 

6가지 빵 중에 원하는거 선택하시면 되요.

저는 원래 '파마산 오레가노'를 많이 먹었는데,

에그마요는 '플랫 브레드'가 어울린다고 해서

플랫 브레드를 선택했어요.

 

 

 

 

써브웨이 주문방법 치즈선택

 

Step 2-1. 치즈 선택

 

아메리칸 치즈, 슈레드 치즈, 모차렐라 치즈

3가지 중에 하나 선택하시면 되는데

저도 그때그때 당기는 걸로 주문해요.

이번에는 슈레드 치즈로 선택했어요.

 

치즈 선택하고 빵을 구울건지 말건지 물어보시는데

저는 항상 먹고 가는 편이라

따뜻하게 먹으려고 데워서 먹어요. ㅋ

 

 

 

 

써브웨이 주문방법 추가선택

 

Step 3. 추가 선택

 

추가로 에그마요나 아보카도를 많이 추가하거나

에그마요는 베이컨이나 페퍼로니 추가한다던데

저는 따로 추가해본적은 없네요.

 

이번에도 에그마요만 먹어보고 싶어서

베이컨이나 페퍼로니 추가는 안했어요.

 

 

 

 

써브웨이 주문방법 야채선택

 

Step 4. 야채 선택

 

다양한 야채를 넣어주는게

써브웨이의 장점 중에 하나죠!!

 

저는 빼는거 없이 다넣어달라고 해요.

취향에 따라 뺄건 빼시면 될거 같아요!!

 

 

 

 

써브웨이 주문방법 소스선택

 

Step 5. 소스 선택

 

여기가 참 고민되는 부분인데요.

저는 평소에는 그냥 추천해서 넣어달라고 해요.

 

직원분에 따라 다르지만

맛있는 조합을 가장 잘 아실거 같아서요.

 

그렇지만 이번에는 검색하고 가서

랜치, 스위트 어니언, 스위트 칠리

3가지 소스를 넣었어요.

 

 

 

 

써브웨이 샌드위치

 

먹고 갈거고 음료 주문안해서

뭔가 엄청 단촐한 느낌이네요.

 

 

 

 

써브웨이 플랫브레드

 

플랫브레드로 선택한

에그마요 샌드위치~!

 

플랫브레드가 설명에 적힌대로

쫄깃해서 식감이 참 좋죠!!

 

 

 

써브웨이 에그마요 샌드위치

 

안에 살짝 열어보면

에그마요가 2스쿱 넣은것과

소스와 야채들이 풍성하게 들어있구요.

 

 

 

 

써브웨이 에그마요 샌드위치

 

하지만 에그마요 2스쿱이

거의 중간에 들어가 있어서

끝에는 거의 야채만 보이네요.

 

 

 

 

써브웨이 에그마요샌드위치

 

그래도 끝에 조금 먹고나면

에그마요와 야채, 소스의 맛이 너무 좋네요!!

 

사실 에그마요는 아는 맛이니까

이게 야채와 어울려서 맛이 있을까 라는

의문점이 들어서 한번도 안먹어봤던건데,

써브웨이 에그마요의 매력에 빠졌네요!!

 

 

 

 

써브웨이 주차권

 

오늘은 써브웨이 샌드위치는 먹고 나면

조금 지저분해지는 느낌이라

오늘은 영수증에 주차 2시간

무료 도장만 찍고 나왔어요~!

 


 

써브웨이를 자주 가는 편이 아니라

갈때마다 이탈리안 비엠티만 많이 먹었었는데,

포스팅 하면서 다른 메뉴의 매력도 많이 알게되네요.

 

포스팅 하면서 다른 분들의

글도 열심히 챙겨보다 보니

다른 맛집이나 메뉴들도 많이 알게되네요.

 

너무 맛있었던 써브웨이

에그마요 샌드위치 후기 였어요~!

 

그럼 이만~

 

 

써브웨이 이탈리안 비엠티 후기는 아래에~!

 

2019/11/12 - [맛집/수원] - 써브웨이 추천메뉴 이탈리안 비엠티 샌드위치 먹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