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들 만나기로 했는데

친구가 해물파전이 먹고 싶다고 했는데

망포역 주변에는 전과 막걸리

먹을수 있는 곳이 별로 없죠!!

 

그래서 혹시나 하고

청산에물흐르고를 가봤는데

자리가 있어서 들어갔어요!!

 


 

 

* 청산에물흐르고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74-1

 

* 전화번호

031-206-8146

 

* 영업시간

16:00 ~ 02: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청산에물흐르고

 

망포 닭도리탕 맛집~!

청산에물흐르고~!

 

예전에 회사가 망포역 주변에 있을때는

한번씩 와서 한잔씩 했었는데

회사가 수내로 가고

자주 오기가 힘들어졌죠...

 

작년 연말에 여기서 먹으려고 왔으나

항상 사람이 많아서 못갔었는데,

테이블이 있어서 운 좋게 들어갔네요.

 

앉아 있으니 금방 테이블이 가득 차긴 했어요. ㅋ

 

 

 

 

청산에물흐르고 메뉴

 

청산에물흐르고 메뉴 탐방~!

 

우선 전과 볶음&무침이 있구요.

해물파전 먹으러 갔으니

해물파전 주문부터 했어요~!

 

 

 

 

청산에물흐르고 메뉴

 

탕&찌개 메뉴도 있는데

이곳은 닭도리탕 맛집이다 보니

해물파전 먹고 닭도리탕도 주문했어요!! ㅋ

 

닭도리탕 가격이 잘 안보이는데

큰건 39,000원, 작은건 27,000원이에요!!

 

 

 

 

청산에물흐르고 메뉴

 

마른안주나 계절안주로 과메기도 있구요.

사실 여기서는 닭도리탕과 전 종류만 먹어봤어요. ㅋ

 

 

 

 

청산에물흐르고 음료메뉴

 

음료메뉴는 역시 막걸리 주문했구요~!!

막걸리 종류는 장수막걸리 밖에 없어요!!

 

 

 

 

청산에물흐르고 기본안주

 

기본 안주는 뻥튀기와 당근, 양파 였구요.

 

 

 

 

해물파전

 

조금 기다려서 받은 해물파전~!!

진짜 노릇하게 잘 부치셔서

비주얼이 좋네요!!

 

그리고 얼핏봐도 오징어가 푸짐하게 들었구요!!

 

 

 

 

해물파전

 

제가 좋아하는 끝이 바삭한 전~!

바삭한 전과 오징어 식감이 만나서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어버렸구요~!

 

그래서 닭도리탕 작은걸로 주문했어요~!

 

 

 

 

닭도리탕

 

닭도리탕 소자~!!

 

조명이 문제인지 제가 문제인지

영 맛있어보이지는 않네요...

 

 

 

 

닭도리탕

 

끓이면서 다시 찍어봐도

영 사진이 잘 나오지 않네요...;;

 

 

 

 

닭도리탕 다리

 

친구가 다리와 동그란 부분을 양보하네요!!

다리와 동그란 부분을 양보하면 참 착한 친구죠!! ㅋ

 

 

 

 

닭도리탕 허벅지살

 

고기도 먹고 막걸리도 마시며

그리고 달짝지근한 닭도리탕도 클리어~!

 


 

망포 맛집으로 항상 사람이 많던

청산에물흐르고를 다녀왔는데요.

 

몇번 가려고 했으나

사람이 많아서 포기했었는데

운이 좋아 맛있게 잘 먹었네요~!

 

닭도리탕 맛집이다 보니

제가 보기에는 테이블 마다

닭도리탕을 다 주문한 것으로 보였구요.

 

물론 맛집이지만 입맛은 개인적인 취향이라

같이 간 친구한명은 그렇게 맛있지 않다고 하네요.

 

그래도 해물파전은 무조건 맛있었고,

닭도리탕도 저는 맛있게 잘 먹고,

막걸리도 즐겁게 마신

청산에물흐르고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