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형이 별을 12개 모아서 무료쿠폰을 받았다고

저에게 쿠폰을 보내줘서

스타벅스에 비싼 음료 마시러 갔네요~!

 


 

 

*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38-23

 

* 전화번호

031-273-8972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집에서는 여기가 가장 가까운 스타벅스죠~!

트레이더스를 제외하구요. ㅋ

 

여기 스타벅스 항상 사람이 많은데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해피치즈화이트모카 메뉴

오늘의 무료쿠폰 픽은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

 

올해 새로 나왔다고 들었는데

이제 처음 먹어보네요. ㅋ

 

왠지 무료쿠폰으로 마시러 가면

비싼게 마시고 싶어지죠!!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가게 내부에는 사람이 많지 않지만

드라이브 스루로 인해

일하시는 분들은 엄청 바쁘시네요!!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아예 손님이 없지는 않았지만

진짜 한산하네요!!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원래 여기도 많이 앉아 계시는데

아무도 없어서 뭔가 사진찍기 좋아보여서 찍어보구요.

 

 

 

 

스타벅스 해피치즈 화이트모카

 

제 음료 받아서 2층으로~!

전 왠만하면 2층 올라가서 마시다가 와요~!

 

옆으로 찍어봤는데 뭔가 위로 올라오는게 없네요;;

 

 

 

 

해피치즈 화이트모카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

 

위에서도 찍어 봤는데

치즈가 하나 올라간게 특이했구요...

엄청 이쁘고 그렇진 않네요...

 

 

 

 

해피치즈화이트모카 새우

 

치즈가 녹가 점점 녹았는데

녹은 이 모습이 저는 왠지 새우가 생각나더라구요!!

 

새우 닮지 않았나요...?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는

여러가지로 좀 애매한 느낌이네요...

 

일단 음료가 미지근한 느낌이었구요!!

처음 치즈향이 확 나는게

저는 좋긴 했는데 싫어하시는 분도 많을거 같고,

 

처음에만 치즈향이 나고

나중에는 그냥 너무 달기만 하더라구요...

 

후기가 되게 좋았던 음료라

괜찮을거라 생각했는데 오묘했네요...

 

형에게 받은 무료쿠폰으로 스타벅스에서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 마신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