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친한 동생 부부 만나서

광어 세꼬시 먹으러 가려고 했으나

일요일은 모두 휴무더라구요.

 

다른 맛있는 것을 찾아보다가

나혜석거리에 있는 촌놈집이

숙성 통삼겹살이 맛있다고 해서 갔어요~!!

 


 

 

* 촌놈집 인계점

 

*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18 1층

 

* 전화번호

031-233-3997

 

* 영업시간

14:00 ~ 02: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촌놈집 인계점

 

친한 동생 부부가 맛있다고 추천한

촌놈집 인계점~!!

 

가게 간판 자체가 고기가 맛있는 촌놈집이네요!!

입간판에 있는 분이 참 이쁘네요 ㅋ

 

 

 

 

고기 숙성실

 

입구에 저온숙성하고 있는 고기들이

나열되어 있네요~!!

숙성 잘 시키면 확실히 고기맛이 좋아지죠!!

 

 

 

촌놈집 메뉴

 

인계 촌놈집 메뉴~!

 

돼지메뉴, 소메뉴, 추가메뉴가 있는데

돼지가 맛있다고 해서

추천인 촌놈돼지한근 주문할 줄 알았더니

그냥 숙성 통삼겹살 3인분 주문했어요!!

 

통삼겹살이 맛있었고, 항정살도 맛있다고 했지만

삼겹살이 가장 낫다고 하면서요. ㅋ

 

 

 

 

촌놈집 기본 테이블 셋팅

 

기본 테이블 셋팅은 이렇게~!

이런저런 다양한게 있는데

저는 생와사비, 명이나물, 소금이 가장 좋았네요. ㅋ

 

 

 

 

촌놈집 숙성통삼겹살

 

두툼하게 나온 숙성 통삼겹살~!!

 

고기가 두툼하기도 하고 칼집도 내서

숙성 시키나 봐요!!

 

그냥 봤을때에도 고기 육질이

탄탄하게 잘 뭉쳐진 느낌이네요.

 

 

 

 

숙성통삼겹살

 

고기를 불판에 잘 올려놓고

굽기 시작~!

 

 

 

 

숙성통삼겹살

 

하지만 이렇게 구울때 까지는

구워서 주시는데

더이상은 취향대로 직접 익혀서 먹으면 되요. ㅋ

 

 

 

 

삼겹살

 

삼겹살 한점 꺼내서 앞접시로 옮기고~!

 

 

 

 

숙성통삼겹살 와사비

 

처음은 생와사비 올려서 먹었는데~!

누가 봐도 역시 와사비 양이 적어서

그 다음부터는 많이 올려먹었어요. ㅋ

 

 

 

 

숙성통삼겹살 명이나물

 

그리고 명이나물 싸서 먹어도 참 맛있죠~!!

요즘 명이나물 안주는 삼겹살집 찾기도 어려운거 같아요 ㅋ

 

 

 

 

숙성항정살

 

삼겹살을 맛있게 먹다가

살짝 부족한거 같아서

또 맛있다고 했던 항정살 1인분 주문~!

 

항정살이 엄청 길쭉하게 뻗었네요.

중간에 지방질이 골구로 잘 퍼진거 같아요!!

 

 

 

 

숙성항정살

 

이것도 잘 구워서 삼겹살 먹는 방법과 같이

소금, 와사비, 명이나물과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오후3시에 가서 소주 한잔 간단하게 했는데

2차 가려고 고기만 간단하게 먹었네요.

 

확실히 주변에 맛집을 많이 아는 친구들이 있으니

도전하지 않고도 맛있는 집 가기가 쉽네요!!

 

서울에도 맛집 아는 친구가 있고,

수원에도 이 동생들이 여기저기 다녀서 좀 알거든요 ㅋ

 

저는 평소 삼겹살 보다는 목살이 좋긴했지만

여기 삼겹살은 확실히 맛있었구요!!

항정살도 맛있었구요!!

 

다음에 다시 가면 된장술밥도 먹어보고 싶네요!!

술안주로 너무 좋다는 문구가 붙어 있더라구요! ㅋ

 

낮술로 간단하게 인계동 맛집

촌놈집에서 숙성 통삼겹살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