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차로 인계동 촌놈집에서 삼겹살 먹고

2차로 간단하게 피소로 한잔 더 하려고

요즘 인계동 핫플이라는 '뒷골목이태리'에 갔어요~!

 


 

 

* 뒷골목이태리

 

*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19-9

 

* 전화번호

070-4177-8295

 

* 영업시간

16:00 ~ 24:00

월요일 휴무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뒷골목이태리

 

인계동 나혜석거리 핫플~!

뒷골목이태리~!!

 

아직 해가 지기 전인데도 이쁘네요!!

어두워지고 불이 켜지면 더 이쁠거 같네요!!

 

밖에서 먹어도 참 좋겠지만

겨울이라 추우니 당연히 안으로 들어갔어요. ㅋ

 

 

 

 

뒷골목이태리 영업시간

 

뒷골목이태리 영업시간~!

딱 저녁장사만 하네요!!

 

뒷면에는 담배는 밖에서 펴달라는

문구가 적혀있어요!!

 

 

 

 

뒷골목이태리 메인메뉴

 

주메뉴는 화덕피자와 파스타, 그리고 맥주지만~!!

 

저희는 피소 먹으러 갔으니

화덕피자와 파스타, 그리고 소주였네요~!! ㅋ

 

 

 

 

뒷골목이태리 메뉴

 

뒷골목이태리 메뉴~!

 

메뉴는 보시다시피 거의 화덕피자와 파스타였구요.

특히한게 뒷골목 소맥으로

아예 말아서 나오는 메뉴도 있네요!!

 

저희는 디아볼라 피자와 명란크림파스타,

그리고 소주를 주문했구요!!

 

사실 처음 콰트로치즈 주문하려다가

살짝 매콤한게 당겨서

디아볼라 피자로 변경했어요!

 

 

 

 

디아볼라피자

 

그리고 나온 디아볼라 피자~!

비주얼은 확실히 장난아니네요!!

 

 

 

 

디아볼라피자

 

하나 덜어서 먹어봤는데...

비주얼에 비해 맛이 특별하진 않았어요...

매운맛도 딱히 없었구요...

그냥 콰트로치즈 피자를 주문했어야 했나봐요...

 

 

 

 

명란크림파스타

 

그리고 뒤이어 나온 명란크림파스타~!

일단 명란크림파스타도 비주얼이 너무 좋구요!!

 

 

 

 

명란크림파스타

 

살짝 덜어서 먹어보니

이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명란크림파스타는 처음 먹어봤는데

원래 명란도 좋아하고

크림파스타도 좋아하지만,

이렇게 합쳐놓으니 훨씬 맛있더라구요!!

 


 

인계동 핫플이라던 뒷골목이태리 다녀왔는데

일단 분위기는 좋았고,

처음 먹어본 명란크림파스타도 너무 맛있었네요!!

 

피자도 맛이 없을순 없는데

비주얼에 비해서는 영...

디아볼라 피자는 자극적이지 않아서

제 입맛과는 맞지 않았네요.

 

역시 베스트 추천 메뉴를 먹어야 하나봐요. ㅋ

 

그래도 저에게는 명란크림파스타와

분위기로 이미지가 많이 좋았던

뒷골목이태리 다녀온 후기 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