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하면서 배도 고프고

카톡 선물로 받은 기프티콘이

날짜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알림이 와서

지하철에서 휴대폰으로 미리 주문하고

포장해서 먹었어요~!

 


 

 

* BHC치킨 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동 938 1층

 

* 전화번호

031-273-6777

 

* 영업시간

12:00 ~ 24: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카톡선물 기프티콘

 

생일선물로 받은 카카오톡 기프티콘~!!

 

사용전에 캡쳐 하려고 했는데

퇴근 중인 지하철에서 정신없어서

주문다하고 캡쳐했네요. ㅋ

 

온라인 주문할때

여기서 바코드 밑에 있는 번호가

가장 중요하죠!!

 

 

 

 

모바일 온라인주문

 

일단 휴대폰으로 BHC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e쿠폰]으로 들어가면 되구요!!

 

 

 

 

온라인주문 주문유형

 

들어가보면 배달인지 포장인지 선택하면 되는데

저는 배달비 2,000원도 아깝고,

집에서 가깝기 때문에 포장으로 선택했어요.

 

 

 

 

온라인주문 매장찾기

 

저는 집근처에 BHC치킨 신동점이 있는걸 알기때문에

수원 신동점으로 검색했구요.

 

 

 

 

온라인주문 매장

 

수원 신동점이 검색되었고 선택하면 되요!

 

 

 

 

온라인주문 입력

 

연락받을 전화번호 입력하고,

선물 받은 바코드 밑에 번호를 입력하고,

'로봇이 아닙니다'와 '약관 동의' 누르시면 되구요.

 

 

 

 

e쿠폰 주문 내역

 

그럼 주문 완료~!

 

저는 치킨집까지 50분 걸려서...

50분후 찾으러 간다고 글 남겼어요. ㅋ

 

 

 

 

BHC치킨 신동점

 

50분 걸려 찾아온

BHC치킨 수원신동점~!

 

여기도 배달 및 포장 전문이구요.

가니까 아직 준비가 덜 되었더라구요.

 

 

 

 

BHC치킨 메뉴

 

기다리면서 BHC치킨 메뉴가 있어서 한컷~!

윙스타 시리즈로 신메뉴가 또 나왔네요!!

 

블랙올리브 나와서 먹어본지도

얼마 안된거 같은데

신메뉴가 또 빨리 나왔네요. ㅋ

 

 

 

 

BHC치킨 포장

 

잠깐 기다리니 준비가 끝나서

들고 집으로 출발~!

 

 

 

 

BHC치킨 뿌링클 치즈볼

 

뿌링클, 치즈볼, 뿌링뿌링소스, 치킨무, 콜라까지

쭉 나열해봤구요~!

 

 

 

 

BHC치킨 뿌링클 치즈볼

 

싹 오픈해서 먹을 준비 끝~!

 

 

 

 

BHC치킨 치즈볼

 

우선 따뜻할때 치즈볼 부터~!

 

 

 

 

BHC치킨 치즈볼

 

한입 베어 먹으면 이렇게 내용물이 있구요.

 

개인적으로 치즈볼은 좀 식었을때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식으면 단맛이 더 잘 느껴져서 맛있더라구요!

 

비닐장갑은 순살은 젓가락으로 먹지만,

뼈는 손으로 뜯어야 제맛이지만

손에 묻는건 왠지 싫어서요. ㅋ

 

 

 

 

BHC 뿌링클

 

뿌링클 치킨~!

 

평소에는 뿌링클 순살로 먹는데

뿌링클 순살 아닌건 정말 오랜만인거 같아요!!

 

 

 

 

뿌링클 닭다리

 

저는 처음과 끝은 닭다리로~!

가장 좋아하는 부분을 처음과 끝에 먹죠!! ㅋ

 

 

 

 

뿌링클 닭다리

 

한입 베어 물어보면

부드럽게 너무 맛있었구요!!

 

 

 

 

뿌링클 뿌링뿌링소스

 

뿌링뿌링 소스 찍어먹어도

엄청 맛있긴 한데...

 

뼈는 왠지 찍어 먹기 어려워서

덜 찍어 먹게 되더라구요!!

 

 

 

 

뿌링클 치즈볼 클리어

 

그리고 오늘도 역시 깨끗하게(?) 클리어~!

 

뿌링클 가루를 엄청 많이 묻혀줘서

밑에 엄청 많이 남기도 했고,

뿌링뿌링 소스도 순살 먹으면

다 먹는데 많이 남았네요. ㅋ

 


 

요즘 집 근처에 BHC치킨이 생겨서

그나마 많이 먹는거 같아요.

 

거기다가 작년에 생일선물로

BHC치킨도 받아서

또 뿌링클과 치즈볼 맛있게 먹었네요!

 

BHC치킨 베스트 메뉴

꿀조합이기 때문에

너무 맛있게 먹었던

뿌링클과 치즈볼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