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제가 4~5년전 부터

좋아하던 치킨 브랜드이긴 했지만

이번에 정해인 TV광고 이후로

메뉴가 품절도 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퇴근길에 포장해서 왔어요~!

 


 

 

* 푸라닭치킨 수원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9-2

 

* 전화번호

031-203-5321

 

* 영업시간

17:00 ~ 24: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푸라닭 수원망포점

 

정해인 TV광고로 요즘 대세인

푸라닭치킨 수원망포점~!

 

가게를 보시면 알다시피

4~5년전 쯤에 생겼는데,

이곳 생겼을때 근처에 살고있어서

맨날 포장해서 먹었거든요.

 

근데 3년전쯤 이사하고

몇달에 한번 포장 또는 배달해서

먹는 가게로 되었지요.

 

좋아하던 가게가 대세가 되었다니

퇴근하면서 지하철 한정거장 전에 내려서

전화로 주문했는데

40분 뒤에 찾으러 오라더라구요...

항상 20분 뒤에 오라고 했는데 말이죠...

 

천천히 걸어서 20분만에 도착하고,

20분동안 기다리다가 받아왔어요.

 

포장하는 이유는 포장할인이 2,000원 있구요.

배달 주문하면 배달비가 2,000원 있어서

왠지 4,000원 차이는 크자나요!!

 

근데 20분 기다리는 동안

포장이 1시간 뒤에 찾으러 오라고 하고,

제가 받을때 쯤에는

지금 포장이 안된다고 하는거 같더라구요!!

정말 인기 폭발이네요!!

 

 

 

 

푸라닭 메뉴

 

푸라닭 메뉴~!

 

더 차이나 라는 신메뉴가 나왔지만

저는 항상 먹던 순살 블랙알리오를 주문했구요.

저는 거의 순살 고추마요나 순살 블랙알리오만 먹어요!!

 

가장 잘 팔리는 추천메뉴이기도 하고

다른 메뉴도 몇번 먹어봤었는데

그 2개 메뉴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푸라닭 치킨포장

 

푸라닭은 포장이 비닐이나 종이가방이 아니라

천으로 된 포장이죠!!

 

명품을 싸는 듯한 느낌을 연출하는거 같은데

명품을 많이 접해보지 않은 저는

왠지 신발주머니 느낌이네요...

 

푸라닭 포장은 검은색 뿐만 아니라

계절이나 상황에 따라

하얀색, 핑크색도 있어요!!

 

 

 

 

푸라닭 치킨박스 치킨무

 

집에 와서 포장 열면 이렇게~!

치킨박스와 치킨무, 캔콜라가 들어있구요!!

 

 

 

 

푸라닭 프리미엄 치킨무

 

100% 치자로 건강과 맛의 특별함을 더한

푸라닭 프리미엄 치킨무~!

 

 

 

 

푸라닭 프리미엄 치킨무

 

치자로 담궈서 노란 치킨무구요~!

 

 

 

 

푸라닭 치킨박스

 

치킨의 명품이라는 푸라닭 치킨박스~!

종이 프린팅이 되게 고급스러운 느낌이죠!!

 

 

 

 

 

뭔가 럭셔리 해보이는 느낌이죠!!

 

 

 

 

 

안에 열어보면 고추마요 소스도 하나 들어있구요.

고추마요 주문하면 보통 치킨 양념 줬던거 같아요. ㅋ

 

 

 

 

푸라닭 고추마요소스

 

고추마요 소스는 살짝 녹색 빛을 띄고 있구요.

 

맛은 처음에는 달달한 마요 맛이 나다가

단맛이 사라지면 살짝 매콤한 느낌이 올라오는게

제가 좋아하는 맛이에요!!

 

 

 

 

푸라닭 순살 블랙알리오

 

순살 블랙알리오~!

 

오로지 100% 통다리살로 만든 순살.

그리고 깊고 진한 간장과 고소하면서

담백한 마늘의 만남.

 

 

 

 

푸라닭 순살알리오 맥주

 

역시 치킨에는 친구인 맥주가 있어야죠~!

 

요즘 다시 필리핀 세부 생각하며

산미구엘 마시고 있어서 산미구엘로~!

 

 

 

 

푸라닭 순살 블랙알리오

 

치킨이 반짝거리게

왠지 사진이 정말 잘 나왔네요. ㅋ

 

한입 먹어보면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다리살 식감이 너무 좋아요!!

간장 양념도 맛있구요!!

 

 

 

 

푸라닭 마늘후레이크

 

그리고 마늘 후레이크도

바삭하면서 알싸한 마늘 향이 너무 좋아요!

따로 먹기도 같이 먹기도 하구요!!

 

 

 

 

순살 블랙알리오

 

치킨 속은 부드러운 다리살~!

닭가슴살보다는 다리살이 부드러워서

전 순살 다리살이 좋아요!!

 

 

 

 

프리미엄 치킨무 치자

 

중간중간 치자치킨무도 먹어주구요~!

 

 

 

 

블랙알리오 고추마요소스

 

고추마요 소스도 찍어 먹어보면,

기본 블랙알리오의 짭짤한 맛에

고추마요의 달달함과 고소함과

살짝 매운맛의 조합이 맛있죠!!

 

 

 

 

푸라닭 클리어

 

먹다보니 역시 1인1닭으로

깨끗하게 클리어~!

 


 

제가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인

푸라닭 오랜만에 먹었는데요.

 

역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처음 먹을때 쿠폰 17장으로 한번 공짜로 먹고

다시 15장 모았었는데

사장님이 바뀌신건지...

정책이 바뀐것인지...

 

갑자기 쿠폰이 없어져서

아끼다 쓰레기통에 들어간 적도 있죠... ㅎㅎ

 

쿠폰 버리고 나서

왠지 안시켜먹게 되었었는데

이번 기회로 다시 시켜 먹으니 좋네요.

 

정해인 광고로 품절이라는

푸라닭 인기메뉴 순살 블랙알리오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이전에 먹었던 후기는 아래에~!

 

2019/06/29 - [맛집/수원] - 명품치킨 푸라닭 대표추천메뉴 순살 블랙알리오 치킨 먹기

2019/03/12 - [맛집/수원] - 명품치킨 푸라닭의 대표메뉴 순살 고추마요 먹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