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파파존스와 도미노피자를

가격 생각안하고 먹으면

좋아하는 피자 프랜차이즈 인데,

둘다 SKT 할인으로 30%로 먹었었어요.

 

하지만, 작년 2019년은 VIP가 아니라

뭔가 너무 비싸다는 느낌이 들어 안먹다가

2020년에 다시 주문을 해봤네요~! ㅋ

 


 

 

* 파파존스 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1180

 

* 전화번호

031-232-0015

 

* 영업시간

11:00 ~ 22: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파파존스 홈페이지(https://www.pji.co.kr/index.jsp)에서

저는 이미 아이디도 있어서

로그인하고 오랜만이니

항상 먹던 존스 페이버릿으로 주문했어요!!

 

작년에 김희선 배우님이 모델로 활동하시더니

요즘은 헨리와 구구단 강미나로 모델이 바뀌었네요!!

 

 

 

 

파파존스 제휴할인

 

존스 페이버릿 라지 사이즈 하나와

콜라 500ml 하나 주문하고,

SK텔레콤 VIP 30%, 8,670원 할인 받아서

20,230원 결제 했어요~!

 

SKT 포인트는 거의 파파존스,

도미노 피자, 메가박스 영화관에만 쓰는거 같아요. ㅋ

 

 

 

 

파파존스 2월한정 이벤트

 

주문이 많았는지 한시간 만에

배달이 왔는데

전단지에 2월 한정 이벤트네요.

이제 2월이 끝났는데 말이죠. ㅠ

 

 

 

 

파파존스 2월 이벤트

 

아래에는 쿠폰도 2개 있는데...

사용하기에 무리가 좀 있네요...

 

뭐 제휴할인 30%가 가장 크긴하니까요. ㅋ

 

 

 

 

파파존스 크러스트 종류

 

파파존스의 크러스트는 4가지 종류가 있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파파존스는

쫄깃하고 고소한 오리지널이 좋은거 같아요.

왠지 정통 미국식으로 먹어야 할 것 같아서요. ㅋ

 

 

 

 

파파존스 신메뉴 추천메뉴

 

신메뉴와 추천피자들이구요.

신메뉴 아메리칸 핫도그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오랜만이라 가장 좋아하는걸로 먹고 싶었어요. ㅋ

 

그래서 추천메뉴인 존스 페이버릿~!

슈퍼 파파스나 올미트도 맛있어서

한번씩 먹긴했어요. ㅋ

 

 

 

 

파파존스 스페셜 피자메뉴

 

스페셜 피자와 사이드 메뉴도 이렇게 있구요.

여기부터는 먹어본게 없네요. ㅎㅎ;;

 

 

 

 

파파존스 클래식 피자메뉴

 

그리고 클래식 피자 메뉴와 음료 메뉴도 있구요.

 

사이즈 정보 보면 레귤러, 라지, 패밀리, 파티가 있구요.

저는 라지로 항상 주문하죠!!

 

 

 

 

파파존스 피자박스

 

파파존스 피자박스를 보면,

영어가 많아서 미국 느낌 나지 않나요? ㅋ

 

뭔가 그림도 있고 정신 없어보이기도 하네요.

 

 

 

 

파파존스 피클 핫소스 갈릭디핑소스

 

피자를 주문하면, 피클과 핫소스 2개,

그리고 갈릭 디핑소스가 같이 와요.

 

다른 피자는 갈릭 디핑소스가

핫소스와 같이 짜서 먹는 형식인데

파파존스는 찍어먹는 형식이에요.

 

 

 

 

파파존스 존스페이버릿

 

존스 페이버릿~!

 

이탈리안 소시지, 페퍼로니와 6종의 치즈가

만들어 내는 진한 풍미의 피자

 

 

비주얼 부터 뭔가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ㅋ

 

 

 

 

존스페이버릿

 

핫소스 잘 뿌려서 맛있게 먹으면 되죠!!

 

한입 먹어보면 뭔가 토마토소스와

치즈의 풍미가 너무 잘어울리면서

파파존스 만의 독특한 맛이 맛있어요!!

 

 

 

 

피자 갈릭디핑소스

 

그리고 갈릭디핑 소스 찍어먹어보면,

개인적으로 갈릭 디핑소스는

중간 보다는 크러스트 부분 찍어먹는게

훨씬 맛있는거 같아요.

 

중간 피자 부분은 그 맛 그대로 맛있게 즐기고,

쫄깃하고 고소한 오리지널 크러스트와

갈릭 디핑소스의 조합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근데 갈릭 디핑소스가 부족해서

이전에 도미노피자 씬으로 주문해서

남은 갈릭 디핑소스까지 뿌려서 먹었네요. ㅋ

 

 

 

 

파파존스 클리어

 

그래서 어쩌다보니

피자 한판을 클리어 했네요~!

 

역시 맥주를 안마시면

배가 덜 불러서 더 많이 먹는거 같아요. ㅋ

 


 

파파존스를 좋아했지만

1년동안 안 먹다가 먹었는데,

역시 맛있게 잘 먹었네요!!

 

도미노피자는 뭔가 익숙한데

프리미엄으로 맛있는 느낌이라면,

 

파파존스는 토마토소스와

치즈향 조합이 좋아서

좀더 색다른 맛으로 맛있는거 같아요.

 

오랜만에 파파존스 존스 페이버릿

맛있게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오래전에 먹었던 후기는 아래에~!

 

2018/11/10 - [맛집/수원] - [권선점] 파파존스 - SKT 제휴할인으로 피자먹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