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길에 개업할때 부터 가봐야지 벼르던

동네 돈까스 맛집을 다녀왔어요~!

 


 

 

* 신동카츠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동 934-13 1층 102호

 

* 전화번호

070-4320-8889

 

* 영업시간

11:30 ~ 20:30

BreakTime 15:00 ~ 17:00

월요일 휴무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신동카츠 신동카페거리 맛집

 

신동카페거리 맛집!!

신동카츠~!

 

신동카츠는 공사하는 것부터

지나다니면서 계속 보기만 했었는데,

생긴지 꽤 되었어도 이번에 다녀왔네요.

 

여기 지나다니면서 주말은 그냥 사람이 많고

평일에도 점심이든 저녁이든 손님이 좀 있더라구요.

대부분 커플이나 가족들이 많아요.

 

저는 일찍 출근했다가 일찍 퇴근해서

6시에 들어가니 제가 저녁 첫 손님이더라구요.

 

물론, 앉아서 주문하고 기다리니

두 커플이 와서 주문했지만요. ㅋ

 

 

 

 

신동카츠 영업시간

 

위에도 영업시간 적었지만

한번 더 영업시간 사진 찍어 봤구요.

 

매장 혼잡 시 주말에는

유모차 반입은 불가하다고 하네요.

 

 

 

 

신동카츠 메뉴

 

신동카츠 메뉴~!

 

카츠 메뉴 말고도 밥이나 우동 등

메뉴가 다양하게 많네요.

 

여기 대표메뉴는 치즈카츠로 알고있지만

저는 왠지 히레카츠가 당겨서

히레카츠로 주문했어요~!

 

신동카츠는 엄선된 한돈을 사용하여 '저온 조리법'으로

최상의 일본식 수제 돈카츠를 만든다고 하네요.

그래서 주문과 동시에 "15~20분" 가량

조리시간이 걸린다고 하구요.

 

저도 딱 15분 정도 걸린거 같아요!!

 

 

 

 

 

물은 깔끔하게 생수를 주네요.

사실 물통 깨끗하게 관리 안하는 것보다

생수 주는게 확실히 깔끔하긴 하죠!!

 

 

 

 

신동카츠 소스

 

테이블에는 이렇게 3가지 소스가 있는데

가장 앞에 흰색병은 히말라야 소금이고,

옆에는 연겨자와 뒤에는 야채소스가 있어요.

 

소금과 겨자는 돈카츠랑 먹고

야채소스는 양배추에 뿌려드시면 되요.

 

 

 

 

신동카츠

 

두 커플 중에 한 커플은

사진 좌측에 있어서 그쪽은 사진 못찍고,

한 커플은 아직 안들어왔을떄 찍어봤어요.

 

자리는 거의 2인 테이블로 되어 있고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바 형식으로 테이블이 있어서

저처럼 혼밥해도 부담 없을거 같아요.

 

 

 

 

신동카츠 히레카츠

 

간단한 반찬과 함께 준비된

히레카츠~!

 

왠지 너무 깔끔하게 맛있어 보이죠!!

 

 

 

 

히말라야소금

 

소금은 나오는게 아니라

테이블에 접시가 있는데

접시에 히말라야 소금 갈아서 뿌리고,

거기에 돈카츠 찍어먹으면 되요~!

 

 

 

 

히레카츠

 

이제 히레카츠를 먹어봐야죠~!!

 

양배추에 야채소스 부터 뿌리고 먹기 시작~!

 

 

 

 

신동카츠 히레카츠

 

히레카츠 하나 들어보면

고기가 두툼하게 들어가 있구요!!

다시 사진으로 봐도 먹고싶네요!!

 

 

 

 

히레카츠 돈까스소스

 

처음은 역시 돈까스 소스에 찍어먹기~!

이 돈까스 소스가 너무 매력 있더라구요!!

 

살짝 산미가 도는 느낌이었는데

느끼하지 않게 잘 잡아주더라구요!!

 

 

 

 

히레카츠 연겨자

 

두번째는 연겨자~!

연겨자 소스에 넣거나 뿌려서 먹으라고 해서

돈카츠 위에 연겨자 살짝 뿌려서 먹어봤는데요.

 

연겨자도 맛있긴 했는데

특별한건 없었어요. ㅋ

 

 

 

 

히레카츠 히말라야소금

 

그리고 마지막으로 히말라야 소금~!

소금에 한면을 찍었는데

소금이 잘 보이지는 않네요. ㅋ

 

돈카츠 소금 찍어먹는 것도 맛있긴 한데,

히말라야 소금이라 특별한건 잘 모르겠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소금만 찍어먹어볼걸 그랬어요.

 

 

 

 

신동카츠 클리어

 

그래서 오늘도 역시 클리어~!

 


 

항상 사람이 많거나

제가 가면 문 닫혀 있어서

벼르고만 있던 신동카츠를 다녀왔는데요.

 

평소라면 로스카츠나

대표메뉴 치즈카츠를 먹었을텐데

왠지 히레카츠가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근데 그 선택은 일단 잘한거 같구요!!

두툼해서 식감이 좋은데

질기지 않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소스는

히레카츠는 그냥 돈까스 소스에

찍어먹는게 가장 맛있었어요.

 

오늘 맛있게 먹어서

이제서야 다녀온게 좀 아쉽네요.

 

기회되면 좀더 자주가서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고 싶네요.

 

동네 수제돈카츠 맛집 신동카츠에서

저녁 혼밥한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