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길에 오랜만에 동네에 있는

충만치킨에서 치킨을 포장해서

불금에 치맥했어요~!

 


 

 

* 충만치킨 수원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동 935 101호

 

* 전화번호

031-273-8292

 

* 영업시간

16:30 ~ 00:3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충만치킨 수원영통점

 

충만치킨 수원영통점~!

 

진짜 집 앞에 있어서

포스팅은 많이 하지는 않았지만

자주 가서 포장하거나 가서 먹었었어요.

 

포장하면 좋은점이 포장할인

2,000원이 있어서 저렴하거든요.

 

그냥 치킨도 다른 치킨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기도 하구요.

 

 

 

 

 

충만치킨 메뉴를 시작해보면~!

 

역시 대표메뉴인 티꾸닭 시리즈가 있구요.

원래 간장과 고추장이 있었는데

커리가 새로 나왔어요.

하지만, 아직 먹어보진 못했네요. ㅋ

 

 

 

 

 

그냥 평범한 치킨 메뉴도 있는데

가격을 보시면 아실 수 있다시피

참 저렴한데 포장할인도 있다니 좋죠!!

 

 

 

 

 

충만치킨의 또다른 대표메뉴~!

스노우어니언 치킨!!

 

사실 둘다 먹어봤는데,

저는 티꾸닭이 더 좋은데

많은 분들이 스노우 어니언을 더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새로운 메뉴로 치즈몬스터라는

메뉴도 새로나온거 같구요.

 

 

 

 

 

티꾸닭 메뉴가 다시 나오네요...

패스...

 

사이드 메뉴는 똥집 참 매력적이네요.

반반 팔면 더 좋을거 같아요 ㅋ

 

오징어 통튀김은 먹어봤었는데

맥주안주로 너무 좋더라구요.

 

 

 

 

 

새로나온 추가 메뉴도 4가지 있는거 같은데

먹어보지 못했네요.

 

 

 

 

 

드디어 메뉴가 끝나고 포장해온

고추장 티꾸닭~!

 

순살은 1,000원 추가로 18,000원에서

포장할인으로 2,000원 할인해서

16,000원에 결제했어요!

 

저렴한데 콜라도 주는게 너무 좋네요!!

 

 

 

 

티꾸닭이란

 

메뉴에서 티꾸닭 설명 안한 이유는

여기에 따로 있더라구요.

 

튀긴 치킨을 숯가마에서 한번 더 구워낸 치킨으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니 너무 맛있어요.

 

이 조리방법으로 세계최초로 상표등록된

국내 조리방법 특허를 받았다고 하네요.

 

 

 

 

 

치킨박스 안에는 치킨과 치킨무,

나무젓가락 2개가 들어있었구요.

 

 

 

 

 

불금이니 콜라는 넣어두고,

치킨 사오면서 같이 사온 맥주를 준비~!

 

 

 

 

치맥

 

일부로 퇴근하면서 물도 안마시고

갈증을 엄청나게 만든 상태에서

맥주부터 한모금~!!

 

 

 

 

고추장 티꾸닭

 

갈증해소 했으니 치킨에 집중~!

 

 

 

 

 

보통의 치킨과는 비주얼 부터 다르죠!!

 

 

 

 

 

한입 먹어보면 진짜 겉바속촉인데

보통의 치킨과는 다른 느낌의 바삭함이에요!!

속살은 다리살이라 촉촉하면서 부드럽구요!!

 

 

 

 

고추장티꾸닭 클리어

 

불금을 치맥으로 깨끗하게 클리어~!

 


 

동네치킨으로 가성비도 너무 좋고

개인적으로 식감도 맛도 너무 좋은 곳이에요.

 

사실 한번씩 자주 먹었었는데

이전에 몇번 포스팅한적 있다고 생각해서

한동안 안했는데 거의 1년전에 했었네요.

기억에 오류가 있었나봐요. ㅋ

 

불금에 맛있게 먹었던

충만치킨 고추장 티꾸닭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이전에 먹었던 충만치킨 후기는 아래에~!

 

2019/03/30 - [맛집/수원] - 충만치킨 수원영통점에서 추천메뉴 오징어 통튀김 먹은 후기 with 고추장티꾸닭

2018/11/10 - [맛집/수원] - [수원영통점] 충만치킨 - 방문할인으로 치킨먹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