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충만치킨 수원영통점에서 추천메뉴 오징어 통튀김 먹은 후기 with 고추장티꾸닭

 

집 근처에 있는 충만치킨에서

간단하게 한잔하러 갔어요~

 

 

충만치킨 수원영통점은

신동 카페거리 근처에 있어요

 

충만치킨 수원영통점 추천메뉴

 

충만치킨 입구에요~

TAKE OUT과 치킨카페라고 적혀있어요

 

방문포장하면 할인도 되지만

귀찮아서 먹고 가기로 결정 ㅎㅎ

 

충만치킨 수원영통점 추천메뉴

 

가장 앞에 메뉴인데...

이쪽 메뉴에서는 먹어본게 없네요 ㅎㅎ

 

충만치킨 수원영통점 추천메뉴

 

여기에는 충만치킨에서 가장 유명한

스노우 어니언이!!!

근데 전 스노우 어니언 보다

티꾸닭 종류를 더 좋아해서 ㅎㅎ

 

베이컨 스피니치는 사라진 메뉴인가 봐요

 

충만치킨 수원영통점 추천메뉴

 

제가 많이 먹는 고추장티꾸닭과 간장티꾸닭!!

오늘은 고추장티꾸닭과 오징어통튀김을 주문했어요!!

 

똥집도 엄청 좋아하는데

다음에는 똥집도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충만치킨 수원영통점 추천메뉴

 

여기는 음료 메뉴~!!

저희는 생맥주로!!!

치킨에는 생맥주죠!!

 

충만치킨 수원영통점 추천메뉴

 

기본으로 감자칩에 양파올린 거랑

치킨무, 양배추를 주시는데

더 필요하면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요~!

 

충만치킨 수원영통점 추천메뉴 고추장티꾸닭

 

오징어통튀김보다 빨리나온

고추장 티꾸닭!!!

 

충만치킨에서 특허를 냈다던데

튀긴 다음에 한번더 구워서 나오는데

식감을 제가 많이 좋아해요

바삭하면서 뭔가 엄청 부드러워서요

 

다른 치킨은 없는 식감이에요!!!

 

충만치킨 수원영통점 추천메뉴 고추장티꾸닭

 

하나 집어서~!!

 

충만치킨 수원영통점 추천메뉴 고추장티꾸닭

 

한입 베어물면 겉은 바삭한데

속은 엄청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수 있어요

 

고추장 티꾸닭은 살짝 매우니까

아이들이랑 먹거나 할때는 조심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

 

충만치킨 수원영통점 추천메뉴 오징어 통튀김

 

티꾸닭 먹다보니 나온 오징어 통튀김!!!

 

통으로 튀기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자르는건 직접 해야하나봐요...

 

순살 치킨 좋아하는 것도

귀차니즘인데...

직접 잘라야 하다니... ㅠㅠ

 

충만치킨 수원영통점 추천메뉴 오징어 통튀김

 

직접 자르다 보니

엄청 지저분해졌네요 ㅎㅎ;;

 

근데 보이다 싶이 오징어가 통통하고

씹으면 되게 부드럽게 씹혀서 좋더라구요

 

티꾸닭과 다른 식감이긴 한데

겉은 바삭, 안이 부드러운건 똑같네요 ㅎㅎ

 

앉아서 먹고 있는데

오징어 통튀김이랑 생맥주 포장해가시는 분도 있는거 보면

추천메뉴는 맞는거 같아요!!

 

충만치킨에서 맥주드시러 가면

오징어 통튀김 드셔보세요~!!

 

그럼 이만~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