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망포역 맛집] 고반식당 - 불금에 구워주는 숙성 생삼겹살!!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망포역에서 숙성 생삼겹살을 먹으러

고반식당에 갔어요

 

수원 망포역 맛집 고반식당 숙성 생삼겹살

 

고반식당 입구~!

 

순간 자리가 있을지

걱정될 정도로 사람이 많아요

 

두테이블 정도 남아 있었던거 같아요 ㅎㅎ

 

 

고반식당 수원망포점은

망포역 7번과 8번 출구 사이에 있어요

 

수원 망포역 맛집 고반식당 숙성 생삼겹살

 

식신로드에도 나왔었나봐요

이상민이 나와서 극찬하지만

방송은 맛없다고 잘 안하니까 ㅋㅋ

 

수원 망포역 맛집 고반식당 숙성 생삼겹살

 

고반식당에서 고객을 위한 배려 목록이래요

 

휴대폰충전, 머리끈제공, 1회용앞치마, 페브리즈,

여성용품, 1회용컵사용, 위생적인생수사용, 아기의자,

옷보관용비닐, 어린이식기, 와이파이, 비상약

 

앞치마, 컵, 생수 등 1회용을 많이 사용하네요 ㅎㅎ

 

수원 망포역 맛집 고반식당 숙성 생삼겹살 메뉴

 

고반식당의 메뉴!!

가격은 뭐 요즘 비슷비슷한거 같아요

 

저희는 3명이서 고반 한마리세트 주문!!

 

고반 한마리세트는

돈치맛살 1, 숙성 생삼겹살 2, 숙성 생목살 2로

5인분인가봐요...

3명이서 먹었는데... ㅋㅋ

 

수원 망포역 맛집 고반식당 숙성 생삼겹살

 

기본으로 깔려있는 밑반찬 및 소스들!!

얼핏 봐도 많네요 ㅎㅎ

하지만!!!

 

수원 망포역 맛집 고반식당 숙성 생삼겹살

 

계란찜이랑 겉절이가 또 나오네요 ㅎㅎ

 

수원 망포역 맛집 고반식당 숙성 생삼겹살

 

소스류 6종 : 소금, 쌈장, 와사비, 갈치속젓, 간장소스, 고추장소스

쌈류 9종 : 갓김치, 백김치, 묵은지, 씻은지, 쪽파김치, 쪽파장아찌

명이나물, 고사리, 제철 겉절이

 

제 취향은 소스는 소금, 와사비, 갈치속젓!!

쌈류는 명이나물, 고사리, 겉절이가 맛있는거 같아요 ㅋ

 

수원 망포역 맛집 고반식당 숙성 생삼겹살

 

제 방향에서 찍은 고기!!

거의 치맛살만 보이네요... ㅠㅠ

 

수원 망포역 맛집 고반식당 숙성 생삼겹살

 

그래서 반대편에서 찍어달라고 부탁!!

역시 반대편에서 찍은게 더 잘나왔네요 ㅎㅎ

 

수원 망포역 맛집 고반식당 숙성 생삼겹살

 

고기 사진 찍어달라니까

저도 찍더라구요...

원래 얼굴 잘 안올리지만

찍어준 정성을 봐서 한컷만 ㅎㅎ;;

 

신기한건 다른분들 기가 막히게

자체 모자이크 됐네요 ㅋㅋ

 

수원 망포역 맛집 고반식당 숙성 생삼겹살

 

거의 다 익어가는 삼겹살!!!

 

고반식당에서는 옆에서

직접 다 구워주시기 때문에

굽지 않고 같이간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

 

저희는 3명이서 5인분을 먹었길래

다른 후식 메뉴는 안 먹었어요...

2차를 가야하니까!!

 

고반식당 후기 정리로는

삼겹살, 목살, 치맛살 모두 맛있었고,

소스도 쌈도 다양해서

취향에 먹게 먹을수 있는게

또 장점인거 같아요

 

그리고 구워주시니까

편한 것도 장점!!

 

망포역에서 돼지고기 맛집으로

고반식당 추천드려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