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헬로통큰삼겹 망포점 - 삼겹살을 배달로 집에서 먹어보기!!

 

형이 일하고 오면서

삼겹살을 먹으러 가자고 했지만

제가 컨디션이 좋지않아

그냥 집에서 먹자고 해서

<헬로 통큰 삼겹>에서 삼겹살을 주문해봤어요

 

헬로통큰삼겹 삼겹살 목살 메뉴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했고

메뉴는 위와 같아요

 

도시락 메뉴도 있고

선택 가능한 메뉴가 너무 많네요

 

배달의 민족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지만

저희는 리뷰는 잘 안써서 ㅎㅎ;;

 

헬로통큰삼겹 삼겹살 목살

 

저희가 주문한 것은

통큰 고기만(대 990g)!!

삼겹+목살로 오리지널과 119불맛으로

주문했어요

 

메뉴 봤을때

배달 전문 같은데

배달팁도 1,000원 있네요...;;

 

헬로통큰삼겹 삼겹살 목살

 

배달 온 포장비닐 안의 모습~!!

 

헬로통큰삼겹 삼겹살 목살

 

배달 온 안에 있는 것을 꺼냈을때

들어있는 것들이에요

 

여기서 빠진것은

일회용 숟가락, 젓가락 2개씩 들어 있었어요

 

여기는 크기를 대로 주문해야

2인분인가 봐요

 

크기가 대면 3~4인분일텐데

5칸 반찬 2개에 수저도 2개씩 주시네요;;

 

뭐 저희야 2명이서 먹는거니까~

 

 

헬로통큰삼겹 삼겹살 목살

 

꺼내다 보니 눈에 들어온 서비스~

뭘까 엄청 기대~!!

 

헬로통큰삼겹 삼겹살 목살

 

했으나!!

그냥 콩나물에 파채였어요...;;

원래 안주는 건가 봐요;;

 

헬로통큰삼겹 삼겹살 목살

 

카레가루도 주셨는데...

양이...;;

 

헬로통큰삼겹 삼겹살 목살

 

2개 준 5칸 반찬 안에는

볶음김치, 고추/마늘, 무,

된장이랑 간장소스가 있네요

 

반찬에 된장이랑 간장소스는...;;

소금이 없는게 아쉽네요

 

헬로통큰삼겹 삼겹살 목살

 

오리지날~!!

 

파채가 올라가 있고

안에 버섯이랑 떡도 있는데

2개씩 들어있었던거 같아요;;

 

헬로통큰삼겹 삼겹살 목살

 

119불맛!!!

 

파채는 없어요!!

근데 제 입맛에는 크게 맵지는 않은듯;;

 

헬로통큰삼겹 삼겹살 목살

 

그리고 돼지고기 김치찌개~!

돼지고기는 많이 들어있지도 않고

맛도 그리 맛있지는 않은듯...;;

 

 

전체적인 평으로는

저는 그닥 다시 먹고 싶지는 않네요

 

고기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990g인데...

느낌이 990g 같지않고

양이 좀 적은 느낌...;;

 

집에서 밥을 해서

같이 먹었는데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

 

그리고 천천히 먹으면

고기가 차가워지면서

좀 많이 느끼해지는거 같아요

 

가볍게 집에서 고기 먹기는 좋은데

제 스타일은 아니라서...

고기는 가게가서 먹는걸로 ㅎㅎ;;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