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네치킨 메뉴 쇼킹핫 - 매운건 이게 진리!!

 

형이 퇴근하면서 매운 치킨이 먹고 싶다고 하여

네네치킨 쇼킹핫 순살로 주문했어요

 

네네치킨 쇼킹핫

 

네네치킨 박스~!

펩시가 위에 꽂혀있네요

 

모델은 뉴이스트W 인가봐요

사실 잘 몰라요 ㅎㅎ;;

 

기간은 지났는데

아마 박스가 남아서

담아주셨나봐요

 

네네치킨 쇼킹핫

 

쇼킹핫 순살은 19,000원이고

아마 뼈 있는건 17,000원 일거에요

 

네네도 배달료가 2,000원 있네요

 

네네치킨 쇼킹핫

 

쇼킹핫은 양념이다 보니

쿠킹호일에 싸여져 있어요

 

네네치킨 쇼킹핫

 

쇼킹핫 순살~!!

 

반반 시키면 2천원 더 비싼데

양은 더 적은거 같아서

보통 그냥 한마리를 시켜요

 

네네치킨 쇼킹핫

 

같이온 후르츠 조금이랑

 

네네치킨 쇼킹핫

 

치킨무는 국물을 버리고

먹을 준비 완료~!!

 

네네치킨 쇼킹핫

 

하나를 들어보면

양념에 윤기가~!!

 

네네치킨 쇼킹핫

 

한입 베어물면

매운맛이 확 올라오죠!!

 

뼈 발라먹던가

뼈 뒷처리가 귀차니즘으로 인해

주로 순살만 시켜먹는데

 

이상하게 쇼킹핫 순살은

퍽퍽하게 느껴지지 않아요

 

양념도 많고 매워서 그런건지... ㅎㅎ;;

 

네네치킨 쇼킹핫 맥주

 

매운맛에는 맥주와 함께~!

치킨의 친구 맥주와 함께 먹었어요 ㅎㅎ

 

네네치킨 쇼킹핫 컵라면

 

한참 먹다가 어제 재방송으로 본

'맛있는 녀석들' 컵라면편에서

한강에서 치킨과 컵라면을 같이

먹어야 한다고 하니

컵라면을 하나 끓여서

남은 치킨과 같이~!

 

네네치킨 쇼킹핫 컵라면

 

 

라면과 치킨을 같이 들어서 한입~!!

 

매운 치킨이 먹고 싶으면

주로 네네치킨 순살 쇼킹핫을 배달하는데

순살에 매운맛은 네네치킨이 가장 좋더라구요

 

예전에 멕시카나 땡초치킨도 괜찮았던거 같은데

집 근처에는 멕시카나는 없어서 ㅎㅎ;;

 

매운 치킨 원하시면

네네치킨 쇼킹핫 추천 드려요~!!

 

그럼 이만~

 

 

이전에 먹은 치킨은 아래 링크로 참고해 주세요~ ^^

 

2019/01/21 - [국내/맛집] - 교촌치킨 신메뉴 허니순살 솔직 후기!!

2018/12/18 - [국내/맛집] - [망포역 맛집] 호치킨 - 퇴근하면서 간단하게 치맥~!

2018/12/01 - [국내/맛집] - [60계치킨 수원권선점] 고추치킨 - 불금에는 치킨이죠~!!

2018/11/10 - [국내/맛집] - [수원영통점] 충만치킨 - 방문할인으로 치킨먹기

2018/10/21 - [국내/맛집] - [권선2점-닭강정] 맥시칸치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