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권선2점-닭강정] 맥시칸치킨

 

일요일 저녁은 치킨이죠~!

요즘 치킨집도 너무 많아서 고민되요

고민하다가 맥시칸 닭강정이 좀 유명하다고 시켰어요

 

 

치킨 박스는 생각보다 작았고

콜라 500ml와 무를 줬어요

 

치킨 광고 모델은 APRIL이에요

따로 광고를 본적은 없는데 모델을 쓰고 있었네요

 

 

요즘 먹는 양이 많이 줄었는지...

양이 적어보였는데 한번에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점심때 시킨걸 저녁때까지 먹었는데

많은 유명 닭강정 가게들이 왜 식었을때 먹으라는 건지 이해가 됐어요

식감이라든지 이런게 더 확 살아나는 느낌!!

만약에 닭강정을 다시 먹게 된다면

미리 시켜서 식혀서 먹어야 되겠다고 느낄 정도 였어요

 

아쉬운점은 매장마다 떡이 들어가있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다는데

여기는 없는 가게 였어요

먹으려면 추가하셔야 할거 같아요

 

  

 

까먹지 않고 배달 온 메뉴(?) 찍어서 공유드려요

배달료 추가된다고 적혀있으나

저는 배달료를 따로 내진 않았어요

 

요즘 새로운 치킨집이나 유명한 치킨집도

배달이 되는 거리에 자꾸 생겨서

언제 다시 시켜먹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