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교촌치킨 신메뉴 허니순살 솔직 후기!!

 

원래 사촌동생이 가장 맛있다던

허니콤보를 먹어보려다

신메뉴인 허니순살을 주문했어요

 

사실 몇일전에 허니순살을 시키려 했으나

배달의민족 앱에 허니순살이 없어서

시켜먹는걸 포기했었는데

이제 추가되어서 주문해봤어요

 

 

허니순살이 신메뉴다 보니

포장 종이팩에도 있네요

 

 

교촌허니순살에 들어있는 구성이에요

허니순살 치킨이 빈틈 사이로 빼꼼히 보이네요

레드디핑소스, 치킨무, 펩시도 있구요

 

근데 허니순살 시키면 이벤트도 있다고 들었는데

벌써 끝난건지... 전 안주시네요

그래서 음료도 허니관련된 음료 준다고 봤는데

전 그냥 펩시...

 

 

웨지감자 교환권!!

교촌하면 웨지감자도 유명하죠 ㅎㅎ

3번 주문하면 4번째는 웨지감자를 주시나 봐요

 

 

교촌치킨 메뉴!!

이번에 시킨 교촌허니순살R은 20,000원!!!

교촌치킨은 배달비가 2,000원!!!

한번에 22,000원!!!

비싸요!!!!

 

교촌허니순살은 안심+정육으로 되어있어요

정육은 순살 다리살이에요

 

 

가끔 치킨 배달주문하면

무가 너무 삭은것도 많은데

그렇지 않아요

 

  

 

레드디핑소스!!

흠... 제가 느끼기는 크게 맵지 않은듯...

 

단, 허니순살 먹을때는 필요해서

같이 주는게 좋은 한수인 것 같아요

 

 

드디어 교촌허니순살!!!

박스는 작지만

작은 박스안에 가득가득 넣어주셨어요

 

 

길쭉한게 안심 부분!!!

 

 

좀 둥근거 같아서 선택했으나...

이것도 안심!!

 

 

둥근이유는 살 중간에 살짝 공간이 있어서...

 

 

순수한 허니순살을 맛봤으면

소스에도 콕!! 찍어서 먹기!!

 

 

그래서 한마리 뚝딱!!!

 

주관적인 맛 평가를 하자면

 

------------------------------------------------

 

튀김옷 별 5개!!!

바삭하니 너무 제 스타일!!

진짜 유튜브를 한다면

이걸로 ASMR을 하고 싶다는 느낌이었어요

 

허니소스 별 3.5개!!

달달하니 맛은 있는데

먹다보니 너무 느끼해요

레드디핑소스 덕분에 한번에 다 먹었어요

 

레드디핑소스 별 2.5개!!

레드디핑소스 때문에 다 먹을수 있었지만

사실 맵지도 않고 뭔가 맛이 애매한 느낌?

 

------------------------------------------------

 

사촌동생이 허니콤보가 가장 맛있다고 해서

허니순살로 먹어봤는데

허니소스는 저랑 잘 맞지 않는거 같아요

 

차라리 다음에 레드콤보가 더 평가가 좋을거 같아요 ㅎㅎ

 

아!! 그리고 허니순살에 안심+정육인데

대부분 안심인 이유가 있을까요...?

 

너무 안심이나 가슴살을 싫어하진 않지만

다리살을 더 좋아하는편이라

비율이 너무 안심이었어요

 

저에게는 좀 느끼하면서

매력적이진 않은 신메뉴이었어요

 

입맛은 다 다른거니까~

제 주관적인 솔직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