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인계동 맛집] 마포본가 - 불금에 돼지갈비로~!

 

돼지갈비를 좋아하지만 돼지갈비 보다는

사람들을 만나면 삼겹살을 많이 먹다보니

돼지갈비가 너무 먹고 싶어서 먹으러 갔어요

 

수원 인계동 맛집 마포본가 돼지갈비

 

숯불갈비 전문점 마포본가!!!

본점이구 체인점 모집하시네요

 

체인점이 두군데 있다고 들었는데

이름이 둘다 다르더라구요

이름이 기억은 안나는데

체인점인데 이름다른건 신기하다고 생각했어요

 

 

마포본가는 인계동이지만

사람들이 많이 인계동은 아니고

인계초등학교 근처에 있어요

 

수원 인계동 맛집 마포본가 돼지갈비

 

원래 주차장 매장앞에만 주차 가능했었는데

전용 주차장이 생겼네요

 

인계동 메인쪽은 아니지만

차를 가지고 가기는 좋아졌네요

 

수원 인계동 맛집 마포본가 메뉴

 

메뉴는 초간단~!!

딱 수제 마포왕갈비로 단일메뉴~!!

고기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겠죠!!

 

왕갈비 포장하면 3,000원 할인되네요

그래도 포장하는 것보다는

저는 가서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ㅎㅎ

 

수원 인계동 맛집 마포본가 돼지갈비   수원 인계동 맛집 마포본가 돼지갈비

 

기본 밑반찬이에요

노란 쌈무는 치자물로 물들였다고 설명해주시네요

빈 접시에 겉절이도 담아야하는데

담기 전이라 빈접시만 ㅎㅎ

 

수원 인계동 맛집 마포본가 돼지갈비

 

돼지갈비랑 같이 찍어먹을 양파장(?)!!!

먹다보면 매번 양파가 부족해지는...

양파 추가요~!! ㅋㅋ

 

수원 인계동 맛집 마포본가 돼지갈비

 

두명이 갔으니 우선 2인분~!!

고기 두덩이!!

 

어릴때 저희 가족이 돼지갈비 가게 가면

기본 10인분부터 시켜서

4명이서 30인분은 먹었던거 같은데...

요즘은 그렇게까지 못 먹겠네요 ㅎㅎ

 

수원 인계동 맛집 마포본가 돼지갈비

 

우선 돼지갈비를 잘라서

양념갈비라 쉬지않고 계속 익혀야해요

 

가게 처음이라고 하면

사장님이 살짝 구워주시는데

저희는 처음이 아니라

저희가 직접 구웠어요

 

 

고기는 저보다 잘 굽는 동생이 굽는걸로~!!

어디가서 집게 잘 안맡기는데

같이간 동생은 항상 동생이 구워요

이유는 그냥 저보다 잘굽기 때문에 ㅎㅎ

 

다 굽고 한잔하며 열심히 먹다보니

다 구운 사진이 없네요 ㅎㅎ

 

수원 인계동 맛집 마포본가 냉면

 

2인분 먹고 물냉면 주문하고

냉면만 먹을수 없으니

갈비도 1인분 추가해서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수원에서 돼지갈비 맛있게 먹고 싶으면

인계동 맛집 '마포본가' 추천 드려요~!!

 

그럼 이만~

 

 

인계동에서 먹은 후기들은 아래 링크 참고~!

 

2019/01/15 - [국내/맛집] - [수원 인계동 맛집] 먹튀 - 말 안해도 유명한 튀김집!!

2019/01/14 - [국내/맛집] - [수원 인계동 맛집] 로꼬로꼬 조개찜 - 푸짐한 조개찜으로 불금 즐기기!!

2018/11/11 - [국내/맛집] - [인계동 맛집] 유치회관 - 맛있는 해장국 가게 추천

2018/11/11 - [국내/맛집] - [인계동 맛집] 송화양꼬치 - 양꼬치에는 꿔바로우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