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인계동 맛집] 먹튀 - 말 안해도 유명한 튀김집!!

 

불금에 1차로 '로꼬로꼬 조개찜'에서 먹고

간단하게 한잔 더 하기위해

나혜석거리에 있는 유명한 먹튀로 갔어요

 

수원 인계동 맛집 먹튀

 

먹튀 간판~!

수제손튀김과 꼬치구이가 메인!!

 

 

먹튀는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있어요

수원시청역 9번이나 10번 출구로 나와서 가면되요

 

수원 인계동 맛집 먹튀

 

겨울이라 추워서 천막을 양쪽에 설치하셨네요

역시 사람은 양쪽다 가득차 있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구석에 딱 한테이블 남아서

로꼬로꼬 조개찜에 이어 운좋게 바로 앉았어요

 

수원 인계동 맛집 먹튀 메뉴

 

원래 벽에 메뉴판이 있는데

천막으로 인해 가려져서

메뉴는 계산서에만 있어요

 

조개찜에서 배부르게 먹고 와서

모둠튀김이 가장 메인이지만...

반반튀김과 국물떡볶이를 주문했어요

 

사실 먹튀는 모둠튀김이랑 꼬치류가 유명해요

가시면 모둠튀김이랑 꼬치를 드시는거 추천~!!

 

수원 인계동 맛집 먹튀

 

기본으로 주는 콩나물국이에요

방심하고 먹으면 기침 나오는 칼칼함이 있어요

 

수원 인계동 맛집 먹튀

 

또한 기본안주인 뻥튀기~!

설명이 필요없죠 ㅎㅎ

 

수원 인계동 맛집 먹튀 떡볶이

 

떡볶이가 금방 나오더라구요

떡은 밀떡으로 맵진않고

달달한 소스 맛이었어요

 

수원 인계동 맛집 먹튀

 

소스랑 양배추?양파? 절임이 반반튀김이랑 같이 나왔어요

사실 안먹어봐서 맛을 잘...

튀김은 그냥 먹거나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었어요 ㅎㅎ;;

 

수원 인계동 맛집 먹튀 반반튀김

 

반반튀김~!!

새우튀김과 고추튀김~!!

 

새우튀김은 누구나 다 알정도로 맛은 뭐~!!

고추튀김은 안에 고기가 들어간 튀김이라

고기와 고추의 어우러짐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사실 여기는 오징어튀김이 유명한데...

이번이 두번째 였으나

첫번째는 꼬치류, 두번째는 반반튀김 먹어서

저도 못 먹어봤네요 ㅠㅠ

다음에 가게되면 꼭 먹어보는 걸로!!!

 

그럼 이만~

 

 

수원 인계동에서 먹었던 포스팅이에요~!

많이 봐주세요~!! ^^

 

2019/01/14 - [국내/맛집] - [수원 인계동 맛집] 로꼬로꼬 조개찜 - 푸짐한 조개찜으로 불금 즐기기!!

2018/12/30 - [국내/맛집] - [인계동 맛집] 노바스시 - 가성비 괜찮았던 초밥가게~!!

2018/11/11 - [국내/맛집] - [인계동 맛집] 유치회관 - 맛있는 해장국 가게 추천

2018/11/11 - [국내/맛집] - [인계동 맛집] 송화양꼬치 - 양꼬치에는 꿔바로우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