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계동 맛집] 송화양꼬치 - 양꼬치에는 꿔바로우랑

 

친구랑 인계동 나가기로 결정하고

뭐 먹고 싶냐니까 양꼬치를 먹고 싶다하여

송화양꼬치로 향했어요

 

 

송화양꼬치 입구에요

밖에서 사진찍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 보여서 자리 없을까봐 걱정했어요

들어가니까 가장 구석에 딱 한테이블 남아서

운이 너무 좋았다라고 생각하면서 앉았어요

역시 인계동 맛집이라 그런지 테이블 자리가 나면

바로바로 다른 분들이 들어와서 자리를 채우고 있었어요

 

   

 

메뉴판을 찍다가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쩌지 고민하다가 역시 양꼬치와 찹쌀탕수육,

가지튀김, 가지볶음, 지삼선이 있는 메뉴판만 찍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이에요

 

 

메뉴판 찍다보니 제 뒤에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을 발견했어요

그래서 한눈에 볼 수 있는 메뉴판 참고하세요

 

 

두명이니 양꼬치 2인분 시켰어요

맛있어 보이시나요?

 

 

요즘 양꼬치 가게는 모두 자동으로 구워줘서 타지 않게

신경만 잘 쓰면 편하게 먹을 수 있죠

신기한건 가게마다 자동으로 굽는게

비슷하지만 좀 다른거 같아요

 

 

양꼬치 가게 가면 가지 관련된 메뉴를 시킬까

찹쌀탕수육을 시킬까 고민되지만

이날은 쉽게 결정했어요

친구가 가지를 너무너무 싫어하는 관계로

찹쌀 탕수육으로 결정했어요

 

친구는 신맛을 안좋아해서 찹쌀탕수육도 별로라고 했는데

여기는 신맛보다 단맛이 좀더 강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서비스로 주시는 물만두에요

여기는 직접 만두를 빚어서 만드신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냉동만두와 다르게 피가 좀 투박한 느낌이지만

그런게 또 맛이 너무 좋죠

 

저희는 너무 맛이 있어서 소주를 너무 많이 마셨어요

맛이 있어도 술은 적당히 드시는게 좋은거 같아요

 

위치는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40-6 1층 송화양꼬치에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