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류동 맛집] 고오기 - 드럼통(?) 통갈비삼겹!!

 

세류동은 역시 친한 동생의 많이 알고 있어 따라간 고기집이에요

사실 작년 이맘때쯤 회사를 쉬고 있을때

같은 팀 직원들보다 다른 팀 직원들이랑 더 친해서

다른 팀 회식한다고 불러주셔서 가본 가게에요

 

 

고오기 드럼통 입구~!!!

손님이 없어 보이는데 저희가 갔을때 한테이블 밖에 없긴했어요 ㅎㅎ;;

 

 

입구 옆 간단 메뉴판이에요~

뒤에 메뉴판 따로 찍은게 있어서 메뉴판은 패쓰요~

영업시간은 AM12:00 ~ AM06:00

 

 

매장안의 메뉴판이에요

통 갈비삼겹이 메인인데 초벌시간이 좀 있어요

그래서 통 갈비삼겹 적당히 시키고

초벌이 없는 다른 메뉴 시키는게 팁 아닌 팁!!!

 

 

불판이에요

작년에 왔을때 솥뚜껑이었는데 바뀌었나봐요

이게 아닌거 같은데 하며 찾아보니 얼마전까지도

솥뚜껑인거 같던데 왜 바꿨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손님이 한테이블만 있길래 몰래 전경 한바퀴 찍어봤어요

여기는 셀프바로 야채랑 소스를 더 가져다 먹을 수 있고

2층에서 먹어보진 않았지만 2층에서 먹을수도 있어요

 

 

통 갈비삼겹 750g 주문하고 초벌하는 동안 먹기위해 시골돼지를 주문했어요

제 위치가 조명이 너무 안좋아서 사진이 영 좋게 나오지 않네요 ㅎㅎ;;

 

 

고기 올린 탑뷰로 한컷 찍어봤어요

위쪽에 김치찌개는 먹던거고 된장찌개는 아직 안나왔을때라

김치찌개랑 된장찌개 작은거로 기본으로 나와요

 

 

제 자리에서 사진을 찍으려고 열심히 노력했으나

조명 문제로 안나와서 동생이 찍어준 고기컷!!!

저보다 훨씬 잘나온거 같아서 대신 올렸어요 ㅎㅎ;;

 

이게 초벌 들어간 통 갈비삼겹이에요

사실 작년에 이렇게 나오지 않은거 같은데...

다 썰어서 주시더라구요

 

사실 오늘 포스팅 엄청 고민했어요

작년에 비해 뭔가 아쉬운점이 너무 많았어요

숯불도 약하고 불판도 좀 바뀌어져있고

고기도 뭔가 조금씩 다 아쉬웠어요

오늘 먹은 상황으로는 맛집이라고 올리면 너무 아쉬운 느낌이 강해서요

근데 사실대로 포스팅 해야 할 것 같아서 제 느낌 그대로 포스팅 합니다

 

그리고 위치도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아서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 862 1층 고오기 입니다.

주차는 근처에 주차해야되는데

도로변에 다들 주차 하시는거 같아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