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인계동 맛집] 로꼬로꼬 조개찜 - 푸짐한 조개찜으로 불금 즐기기!!

 

오랜만에 서산 사는 동생이 수원으로 와서

뭐 먹을지 고민하면서

추우니까 따뜻한거 찾다가

인계동에 '로꼬로꼬 조개찜'을 찾게 됐어요

 

인계동 맛집 로꼬로꼬 조개찜

 

로꼬로꼬 조개찜인데 대만, 홍콩, 싱가폴에서

한국에서 먹어봐야할 음식 30선에 선정되었다고 하는군요

 

앞에 보이는 천막은 대기실 같았어요

왜냐하면 들어갈때 한테이블 남았었는데

먹고 나올때 천막에 대기하는 사람이 가득 찼더라구요

 

 

제가 간 곳은 인계직영점이에요

수원시청역에서도 걸어서 멀지 않아요

 

인계동 맛집 로꼬로꼬 조개찜

 

닭, 전복, 낙지가 들어간 조개찜!!!

대부분 로꼬로꼬 조개찜 드시러 가는거겠죠?

 

메뉴판을 찍으려 했는데...

먹으면서 이야기 나누다가 까먹었어요 ㅠㅠ

그래도 주요 가격은 여기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더 추가하자면 칼국수 4,000원이에요

 

인계동 맛집 로꼬로꼬 조개찜

 

입구 옆에 수조인데 후다닥 지나가다 보니

자세히 못봤는데 조개가 있는건지 모르겠어요 ㅎㅎ;;

 

인계동 맛집 로꼬로꼬 조개찜

 

기본으로 1인당 하나씩 죽을 조금씩 주시네요

그냥 삼삼하니 살짝 허기를 달래는 걸로~!

 

인계동 맛집 로꼬로꼬 조개찜

 

3명이라 당근이 3개인건지... 당근도 주시네요 ㅎㅎ

 

인계동 맛집 로꼬로꼬 조개찜

 

조개를 찍어먹을 소스 그릇~!

하나는 와사비와 하나는 다진 양파가 들어있어요

 

인계동 맛집 로꼬로꼬 조개찜

 

와사비는 간장! 양파에는 초장!

 

인계동 맛집 로꼬로꼬 조개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하는거 같아요

근데 전... 이런건 잘못하겠더라구요 ㅎㅎ;;

 

인계동 맛집 로꼬로꼬 조개찜

 

부침개를 기본으로 주시네요

메인인 조개찜이 나오기전에 맥주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

 

인계동 맛집 로꼬로꼬 조개찜

 

대망의 메인!! 로꼬로꼬 조개찜!!!

3명이라 크기는 대로 시켰구요

 

작은 닭 한마리, 낙지, 새우, 굴, 전복, 계란이 들어있고

가리비, 백합 같은 조개들도 가득 들어 있었어요

 

 

 

동영상과 같이 처음에 큼지막한 것들은

손질을 다 해주시네요

 

다 하려면 한명이 힘들겠다고 생각했는데

큼지막한건 다 해주시니 편리하네요 ㅋㅋ

 

인계동 맛집 로꼬로꼬 조개찜

 

손질이 끝난 모습~!!

사진 찍기 좋은 형태인거 같아요 ㅋㅋ

 

3명이서 먹기 충분한 양에

뭐 보기에도 충분하게 맛도 있어요

 

칼국수도 먹고 싶었지만

2차를 가기위해 참았어요

 

인계동에서 푸짐한 조개찜 한상 맛보고 싶다면

인계동 맛집 로꼬로꼬 조개찜 추천합니다~!!

 

 

인계동의 다른 맛집은 아래 링크로 많이들 확인해주세요 ^^

 

2018/12/30 - [국내/맛집] - [인계동 맛집] 노바스시 - 가성비 괜찮았던 초밥가게~!!

2018/11/11 - [국내/맛집] - [인계동 맛집] 유치회관 - 맛있는 해장국 가게 추천

2018/11/11 - [국내/맛집] - [인계동 맛집] 송화양꼬치 - 양꼬치에는 꿔바로우랑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