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미노피자 겨울 신메뉴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먹어보기!!

 

도미노피자의 겨울 신메뉴로 나온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를 주문해봤어요

 

사실 도미노피자 주문할때 30프로 할인 생각하고

홈페이지 접속 했는데 충격을!!!

작년까지 SKT VIP로 30프로 할인 받았었는데...

올해는 멤버쉽이 GOLD로 떨어져서 20프로 할인만 되더라구요

(할인정보는 마지막에 살짝 올려놓을게요)

 

그래서 할인되는 세트로 주문했어요

 

 

도미노 베스트 제품을 모은

BEST of BEST SET를 팔길래

기왕 한끼 비싸게 먹자고 생각해서

SET A로 주문했어요

 

혼자 피자 시키면서 피자랑 콜라만 시켰지

다른 것도 같이 주문해본건 처음이네요

 

 

위 세트 주문 시 유의사항이에요

대부분 저에게는 의미가 없네요

 

역시 도미노 피자인지 30분도 안되서 온거 같은데

엄청 빨리 배달 오더라구요

 

 

세트 구성은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M 사이즈,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갈릭 허브윙스,

피클, 핫소스, 갈릭디핑소스, 스위트칠리소스, 콜라

받았을때는 양이 얼마 안되는구나 생각했어요 ㅋㅋ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가 뭔지 보지도 않고

그냥 시켰다가 랍스터볼이 있다고 들었는데

없다고 생각이 들어서 다시 찾아봤는데

왜 볼인지... 이름이 이해가 잘 안되네요...

 

 

맨날 L 사이즈 시키다가

M 사이즈 보니 한조각이 엄청 작네요

 

맛은 역시 도미노피자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어요

소스와 토핑의 단짠의 조화를 잘 맞춰서 맛있게 잘 만들었어요

괜히 요즘 피자 가게 중에 1등이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근데 랍스터볼... 랍스터인지도 잘 모르겠고

맛도 잘 느껴지지 않아요...

빼고 먹어도 맛이 달라지지 않을거 같은 느낌...

 

랍스터 맛을 느끼기에는 소스가 좀 강한 느낌이라 아쉬웠어요

 

 

갈릭 허브윙스인데 역시 사진과 많이 다르게 오는군요 ㅋㅋ

윙 4개, 닭봉 4개 오는데

살짝 매콤하고 조금 짠 느낌이 있긴한데

맛있다기 보다 먹을만하다 정도였어요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옛날에 피자 시켜먹을때 같이 시킨

스파게티가 맛이 없었던 기억 때문에

맛이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되게 괜찮게 배달이 왔더라구요

 

기대를 안해서 그런가 더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혼자 싹 다 먹었어요

쉽게 먹을줄 알았지만 살짝 힘들더라구요

나이가 먹으면서 위가 작아진건지...

그래도 부대낄 정도로 강제로 먹진 않았어요

 

오랜만에 도미노 피자 먹었는데

살짝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만족스럽게 잘 먹었네요

 

 

 

할인 및 제휴 정보에요

 

각종 신용카드 포인트 할인이 많고

통신사는 SKT, KT, LG U+ 모두 멤버쉽 할인이 있지만

SKT가 가장 크긴 하네요

 

제 멤버쉽이 VIP 30%에서 GOLD 20%로

떨어진건 너무 아쉽네요 ㅠㅠ

 

아! 홈페이지 새로운 피자를 소개하더라구요

 

 

새로나올 "참맛 문어피자" 라고 하네요

 

전체 매장에서 팔진 않지만

인기가 있는지 테스트 하는거 같더라구요

전체 매장에 출시가 될지 궁금하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