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리아 1월행사 리아데이 핫크리스피버거 1+1 후기!!

 

오늘 롯데리아에서 1월행사로 리아데이 행사를 한다고

네이버 인기 검색어에 계속 올라와 있길래!!

 

진짜 언제 먹은지 기억도 안날 정도로

오랜만에 롯데리아를 방문했어요

 

롯데리아 리아데이 핫크리스피버거

 

제가 간 롯데리아 망포역점이에요

롯데리아 가려고 지하철 한정거장 앞에 내려서 샀어요

 

 

위치는 망포역 4번, 5번 출구 사이에 있어요

5번 출구가 더 가까운거 같아요

 

롯데리아 리아데이 핫크리스피버거

 

오늘 1월10일 (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1+1이네요

 

근데!! 롯데리아 APP에서 쿠폰 구매 시에는

16일까지 사용가능 하다고 하네요

오늘 못 드신 분들은 빨리 쿠폰 구매 고우~!

 

롯데리아 리아데이 핫크리스피버거

 

대기번호 112번으로 핫크리스피버거만 1+1 으로 구매했어요

1개 가격은 4,800원 이네요

 

롯데리아 리아데이 핫크리스피버거

 

핫크리스피버거 2개!!!

뭐... 한번에 다 먹을수 있지만...

살찌니까... 자제해서 내일 아침에 하나 먹는걸로~!

 

롯데리아 리아데이 핫크리스피버거

 

롯데리아 리아데이 핫크리스피버거

 

핫크리스피 버거 외향은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롯데리아 리아데이 핫크리스피버거

 

안을 살짝 열어보니 토마토 슬라이스랑 양상추 조금 들어가있네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야채를 좀더 넣어줬으면 하네요 ㅎㅎ;;

 

롯데리아 리아데이 핫크리스피버거

 

여기서 포장을 하고 딱 햄버거만 산 이유가 나오죠!!

햄버거에는 맥주죠!!!

 

열심히 한시간동안 퇴근하면서

갈증나는걸 꾹 참으며

집에 와서 맥주 한모금 딱~!!!

속이 찌릿찌릿 한게 너무 좋죠 ;)

 

롯데리아 리아데이 핫크리스피버거

 

조금 지저분하긴하지만

패티 속도 보여드려야 할거 같아서

급하게 한장 찍었네요

 

아직도 롯데리아하면

라이스버거랑 양미라가 떠오르는건...

아재 인가요? ㅠ

 

정말 오랜만에 롯데리아에서

햄버거 먹은거 같은데 잘 먹었네요

 

요즘 햄버거는 거의 행사할때만 먹는거 같아요

롯데리아 갔을때 메뉴판 봤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네요...;;

 

그래서 햄버거는 다음 행사를 기다리며~!

이전에 먹은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 후기 링크 살짝 놓을게요 :))

 

2018/12/02 - [국내/맛집] - [맘스터치 수내역점] 인크레더블버거 - 오랜만에 점심으로 햄버거!!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