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맛집] 권선시장 족발골목 장안족발에서 포장해서 일요일 마무리!!!

 

일요일에 친구들이 온다고

족발이랑 막국수를 사놓으라고 해서

오랜만에 족발 사러 권선시장을 갔어요

 

권선시장 장안족발

 

권선종합시장~!!

사실 거의 족발 먹으러 또는 포장하러만 가요

평일에 가든 주말에 가든

항상 족발 또는 순대국 드시는 분들이 많아요

 

 

수원 권선종합시장은 터미널이랑 수원시청역 중간쯤 위치해 있어요

권선시장은 주차장도 있는데

시장 2층에 야외 주차장이 있어요

근데 좁은편이라 운전 조심해야 할거 같아요

 

권선시장 가서 먹을때는 차를 안가지고 가서 모르고

포장하러 갈때 가면 1시간 무료주차권을 주셔서 무료주차 가능해요

 

권선시장 장안족발

 

제가 간 곳은 장안족발~!!

 

사실 전 7년전부터 거의 '광자네'를 다녔는데

광자네는 일요일에는 휴일이라

이번에 장안족발로 향했어요

 

권선시장 장안족발 메뉴

 

장안족발 메뉴에요~!!

시장안의 족발가게의 가격과 메뉴는

다 동일한거 같아요

 

저는 친구녀석이 족발이랑 막국수 사오래서

세트메뉴 1번으로 주문했어요

 

권선시장 장안족발 포장

 

포장해온 상태인데...

사진 상단 우측에 체중계가 보이는게

뭔가 찔리는 느낌이 드네요;;

 

권선시장 장안족발 메뉴

 

포장해온 비닐에 들어있던 메뉴인데

세트랑 족발+막국수 한거랑 다른게 뭔지...

기본 순대 서비스에 포장 3000원 할인이면

가격이 똑같네요;;

 

권선시장 장안족발 족발 막국수 순대

 

비닐안에 있던 품목들이에요

막국수, 족발, 순대, 상추랑 양념들이죠

 

권선시장 장안족발 족발 순대 막국수

 

먹기위해 셋팅~!!

 

권선시장 장안족발 순대

 

일요일 저녁에 가서 그런건지

장안족발은 원래 많이 주는건지

순대 양이 꽤 많네요

간이랑 허파도!!

 

권선시장 장안족발 족발

 

족발도 부드럽게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족발은 껍데기가 엄지척!!!

 

권선시장 장안족발 막국수

 

막국수는...

친구녀석이 조금 늦게 와서 살짝 굳었지만

물 조금 부어서 맛있게 흡입 했어요

 

사실 광자네는 가던곳이고

입구 근처에 있어서

계속 갔던 부분이 큰데

 

일요일에 다른 족발가게에서도

몇번 포장했었는데 어딜가든

다들 너무 맛있었어요

 

권선시장 안에 족발가게 어디든

가격도 양도 맛도 다 좋은거 같아요

 

요즘 족발가게에 가면 최소 3만원이 넘는데

권선시장은 2만5천원이니까~!!

저렴하지만 맛있게 족발을 드시려면

권선시장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아참!! 권선시장 족발가게에서는

포장은 순대만 서비스이고

가서 드시면 순대랑 순대국 국물도 나와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