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버거킹 올데이킹 사딸라 1월행사로 더블비프 불고기 세트 후기!!

 

CF로 유명해진 버거킹 1월행사인

올데이킹 행사로 더블비프 불고기 세트를 먹었어요

 

버거킹 올데이킹 사딸라 더블비프불고기

 

제가 간곳은 버거킹 수원망포점!!

근처에 없어서 차를 가지고 가서

주차를 하고 먹고왔어요

 

주차공간이 넓지 않아서

되도록 차를 안가져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위치는 망포점이지만 신영통에 가까워요

좀더 망포역에 가까우면 가기 쉬울꺼 같은데... ㅎㅎ;;

 

버거킹 올데이킹 사딸라 더블비프불고기

 

2019년부터 영업시간이 바뀌었다고 하네요

평일은 10시부터 23시!!

주말은 9시부터 23시!!

 

버거킹 올데이킹 사딸라 더블비프불고기

 

제가 먹으러간 ALL DAY KING!!

세트가 4,900원!!

종류는 더블비프 불고기,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

트러플머쉬룸 와퍼주니어, 불고기 롱치킨 이에요

 

1,000원 추가하면 트러플머쉬룸 와퍼주니어와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는 더블패티로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행사기간은 3월31일까지 한다니까

아직 두달 넘게 남았네요

 

버거킹 올데이킹 사딸라 더블비프불고기

 

요즘 버거킹, 맥도날드, 롯데리아와 같은

햄버거 가게들이 전부 기계로 주문하게 바뀌었더라구요

 

인건비 절약의 노력이 아닐까

조심스래 예상을 해봅니다 ㅎㅎ;;

 

버거킹 올데이킹 사딸라 더블비프불고기

 

저는 더블비프 불고기세트 4,900원으로 주문!!!

 

고객 만족도 설문을 완료하면

단품 구매시 세트로 업그레이드되는

쿠폰을 준다네요

 

아!! 저는 안했으니까 설문조사 코드로

쿠폰 챙기셔도 되요 ㅎㅎ

 

버거킹 올데이킹 사딸라 더블비프불고기

 

더블비프 불고기세트!!

 

근데 햄버거가 왠지 왜소해 보이는군요

버거킹은 주로 와퍼를 먹다보니 더 작아보이네요 ㅠㅠ

 

버거킹 올데이킹 사딸라 더블비프불고기

 

참깨빵에 양파, 패티, 치즈가 보이네요

왠지 또 먹고 싶네요 ㅎㅎ

 

버거킹 올데이킹 사딸라 더블비프불고기

 

빵뚜껑을 살짝 들어올리니 패티가 작네요

이 상태에서 보니 패티가 1장만 보여요 ㅠㅠ

 

버거킹 올데이킹 사딸라 더블비프불고기

 

그래서 두입 베어먹었더니

치즈에 가려져 있던 패티가 보이네요

 

버거킹 올데이킹 사딸라 더블비프불고기

 

 

순식간에 흡입하고 아침으로 한끼 잘먹었어요

 

버거킹은 주로 이벤트할때

이벤트 하는것을 먹기 위해

많이 가는거 같아요

 

요즘 치킨이든... 햄버거든...

너무 비싼거 같아요 ㅠㅠ

행사나 할인 아니면 비싼듯...

 

버거킹은 거의 항상 이벤트는 하니까

잘 확인해서 이벤트하는 것을 먹으면

조금 저렴하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