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역 맛집] 금돈 곱창전골 - 추운날 역전시장에서 맛있는 곱창전골 먹으러!!

 

날씨가 추우니까 갑자기 곱창전골이 먹고 싶어

친한 동생들에게 곱창전골 먹으러 가자고 꼬셨어요

 

수원역 맛집 금돈 곱창전골 역전시장

 

역전시장에 있는 금돈 곱창전골!!

역전시장에 있는 가게들은 다들 크지 않아요

 

지난번에는 대기하다가 먹었는데

오늘은 운좋게 바로 앉았어요~!!

 

 

위치는 수원역 9번출구로 나와서

골목길로 들어가는게 가장 빠른거 같아요

 

수원역 맛집 금돈 곱창전골 역전시장

 

금돈 곱창전골의 메뉴~!

 

곱창전골이 비싸지 않고 맛도 좋아서

사람이 많은것 같아요 ㅎㅎ

 

이전에 왔을때는 안주가 더 있었는데

직화 돼지불고기 말고는 안하시나 봐요

 

수원역 맛집 금돈 곱창전골 역전시장

 

기본 밑반찬으로 김치, 깍두기, 양파절임, 단무지!!

 

수원역 맛집 금돈 곱창전골 역전시장

 

깻잎향 가득한 곱창전골이에요

그냥 바로 먹어도 되지만

살짝 더 끓여서 먹었어요

 

 

보글보글 끓는 소리가

식욕을 당기죠 ㅎㅎ

 

수원역 맛집 금돈 곱창전골 역전시장

 

어느 정도 계속 먹다가

육수를 좀더 추가해서

라면사리 추가요~!!

 

우동사리도 왠지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다음에 오면 우동사리 시켜보는걸로~!

 

수원역 맛집 금돈 곱창전골 역전시장

 

라면사리도 먹고나면

우리나라에서는 당연히!!!

볶음밥이죠 ㅎㅎ

 

볶음밥은 주문하면

가져가서 볶아서 가져다 주세요

 

2차를 위해 볶음밥은 하나만 시켰는데

양이 꽤 많더라구요 ㅎㅎ

 

다먹어 갈때쯤 대기가 생기기 시작해서

빨리 먹고 자리를 비켜줬어요

 

대기를 해야 할만큼 곱창전골 맛집으로

금돈 곱창전골 추천드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