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신동 맛집] 찜선생갈비s - 묵은지 등갈비전골이 맛있는 동네 맛집!!

 

누군가 집에 놀러오면

항상 가는 찜선생갈비s에

형이 일이 있어서 왔으니까

또 묵은지 등갈비 전골을 먹으러 향했어요~!

 

수원 신동 맛집 찜선생갈비s 등갈비 쪽갈비

 

등갈비가 맛있는 집!!

기해년 황금돼지해에 빛나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위치는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나와

신동 수변공원과 카페거리를 지나면 나와요 ㅋㅋ

근처에는 이마트트레이더스도 있어요

 

수원 신동 맛집 찜선생갈비s 등갈비 쪽갈비

 

찜선생 갈비s의 메뉴에요~!

 

처음 가게가 생겼을때랑 가격이 똑같아요!!!

메뉴는 치즈등갈비랑 파불고기가 추가!!

 

저는 항상 먹는 A set로 주문했어요!!

전골에 매운등갈비!!

 

수원 신동 맛집 찜선생갈비s 등갈비 쪽갈비

 

술 메뉴판도 따로 있어요!

거의 소주랑 맥주를 마시죠 ㅎㅎ

 

수원 신동 맛집 찜선생갈비s 등갈비 쪽갈비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지만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뭔가 서비스를 주거나

할인으로는 저는 못올리겠더라구요

 

지금은 블로그가 활성화 되지않아

아직 요청은 없지만

혹시나 홍보글 써달라고 해도

아직은 못하겠어요 ㅎㅎ

 

수원 신동 맛집 찜선생갈비s 등갈비 쪽갈비

 

기본 반찬으로는 김치랑 당근이랑 쪽파(?)!!

 

당근 생으로 먹는거 엄청 싫어했었는데

어느 순간 잘 먹고 있더라구요...

술을 먹기 시작해서 그런가...?

 

수원 신동 맛집 찜선생갈비s 등갈비 쪽갈비

 

먹을준비!!!

집게랑 수저!!

 

예전에는 비닐장갑도 주셨는데

어느순간 사라졌네요 ㅎㅎ

 

사실 주셔도 그냥 집게로 먹는게 편해서

저는 안주시는게 좋긴해요

 

수원 신동 맛집 찜선생갈비s 등갈비 쪽갈비

 

대망의 등갈비전골!!!

예전에는 묵은지 등갈비찜이었는데

이름이 바뀌었어요

 

떡을 잘라주시기 때문에 자르기전에

후다닥 사진 찍었어요

 

 

묵은지 전골이라 확 끓여서 먹는게

훨씬 맛있더라구요 ㅎㅎ

 

좀 끓으면 떡부터 먹는건 센스!!

떡 오래 끓이면 밀떡이라 다 분해되요 ㅎㅎ

 

수원 신동 맛집 찜선생갈비s 등갈비 쪽갈비

 

전골을 끓이다 보면 나오는 매운 등갈비!!

다 익혀서 주시는데...

항상 궁금한건 왜 숙주위에 올려서

가스불을 키는건지...?

 

숙주를 익히면서 등갈비를

계속 따뜻하게 먹으라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수원 신동 맛집 찜선생갈비s 등갈비 쪽갈비

 

등갈비 전골을 어느 정도 먹다가!!

라면사리 투하!!!

 

찜선생 갈비s에서 라면사리는

무한리필이에요!!

 

라면사리 하나 먹고

육수를 추가해서

하나 더 먹었어요 ㅋㅋ

 

--------------------------------------------------------------

 

이 가게는 다닌지 2년 넘은거 같아요

처음 생겼을때 한번 갔다 온 이후로

2주동안 5~6번은 간거 같아요

 

회사 사람들이나 가족들이 수원와서

밥을 먹게되면 항상 데려가는 집이거든요

 

이 가게 데려갔을때

맛이 없다는 사람은 못본거 같아요

 

친한 동생은 조용히 와서

포장해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아!! 단점은 가끔 조금 늦게 갔을때

전골이 매진이 잘되요...

항상 손님이 많은거 같아요...

 

혹시, 신동에서 저녁이나 술 한잔할때

'찜선생 갈비s'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