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역 맛집] 미스심햄버거 - 역전시장 근처 옛날 수제 햄버거 맛집!!

 

역전시장에서 곱창전골이랑 양꼬치 먹고

역전시장에서 한잔하면 집에 가면서 꼭 사는게

<미스심햄버거>에서 햄버거를 포장해요

 

수원역 맛집 미스심햄버거

 

미스심햄버거 입구에요~!

몰랐는데... 수원에만 있는 체인점인것 같아요

사진보니 역전점이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미스심버거 역전점은

역전시장 맞은편에 바로 있어요

 

수원역 9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ㅎㅎ

 

수원역 맛집 미스심햄버거 메뉴

 

미스심버거 메뉴판이에요

 

저는 항상 미스심버거로 주문~!

그러고보니 왜 미스심버거만 먹어봤을까요...

다른것도 좀 먹어볼걸... ㅎㅎ;;

 

인계동에서 한잔하면

토스트도 많이 포장하는데

나중에 오면 토스트도 포장해봐야겠어요 ㅋ

 

수원역 맛집 미스심햄버거

 

햄버거 만드는 모습을 찍어봤어요

 

원래 만드는걸 앞에서 볼수 있는데

겨울이다보니 앞에가 막혀있네요

 

수원역 맛집 미스심햄버거

 

지하철 내려서 걸어가다가

포장해서 가는길에 한컷 ㅋㅋ

 

수원역 맛집 미스심햄버거

 

미스심버거만 포장해서

쿠킹호일에 포장된 햄버거와 티슈 몇장 넣어주시네요

 

수원역 맛집 미스심햄버거

 

쿠킹호일을 살짝 펼치면!!

계란후라이가 살짝 보이고

케찹과 마요네즈 범벅이!!!

 

수원역 맛집 미스심햄버거

 

빵을 살짝 들어보면

계란후라이 완숙이 보이고

패티도 살짝 보이네요

 

수원역 맛집 미스심햄버거

 

내부에는 계란후라이 완숙과

두툼한 패티, 양파절임, 양배추로 채워져 있어요

 

옛날식 햄버거도 너무 좋아하다보니

맛있게 잘 먹었네요

 

송탄에 옛날식 햄버거 유명한게 있어서 가보려 했으나

이상하게 계속 못가보다가

역전시장 갈일 있으면

매번 포장해와서 먹는거 같아요

 

옛날식 햄버거가 먹고 싶으시면

<미스심햄버거> 추천 드려요~!

 

그럼 이만~

 

 

1차로 먹은 금돈 곱창전골은 아래 링크로 확인해주세요 ^^

 

2019/01/29 - [국내/맛집] - [수원역 맛집] 금돈 곱창전골 - 추운날 역전시장에서 맛있는 곱창전골 먹으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