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스윗츠갈릭 솔직 후기!! feat. 매운양념

 

치킨이 먹고 싶은데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스윗츠갈릭 광고가 나오길래

바로 주문 고고~!!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스윗츠갈릭 매운양념

 

역시 신메뉴 답게

배달박스에 "스윗츠갈릭"이라고

딱 적혀있네요 ㅎㅎ

 

콜라는 코카콜라~!

펩시 주는 곳이 많은데

전 코카콜라가 더 좋아서 ㅎㅎ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스윗츠갈릭 매운양념

 

제가 주문한 두마리는

스윗츠갈릭 + 매운양념!!!

 

갈릭간장 소스는 단짠이니까

매운 양념으로 다양한 맛을

맛보기 좋은거 같아요 ㅋㅋ

 

가격은 24,000원이에요

호식이치킨은 배달비가 없어요!!!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스윗츠갈릭 매운양념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에요!!

불짬뽕 치킨맛이 많이 궁금하네요 ㅎㅎ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스윗츠갈릭 매운양념

 

내부는 스윗츠갈릭이랑 매운양념 한마리씩이랑

치킨무 하나가 들어있어요

 

다른 치킨가게는 주로 순살을 시키는데

이상하게 호식이 치킨은 뼈 있는걸로 시키게 되네요 ㅎㅎ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스윗츠갈릭 매운양념

 

반들반들한 스윗츠 갈릭~!!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스윗츠갈릭 매운양념

 

가장 앞에 있는 닭다리 하나 들고 먹기!!

 

왠지 뼈 있는건 손으로 먹어야 하니까

위생장갑끼고 먹기!! ㅎㅎ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스윗츠갈릭 매운양념

 

입을 달달하게 만들고 나면

매운 양념으로 자극적이게~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스윗츠갈릭 매운양념

 

똑같이 닭다리 하나 바로 먹기 ㅋㅋ

 

두마리라서 한번에 다 먹진 못하고

아침에 남은걸로 아침까지 먹었네요 ㅎㅎ

 

개인적인 스윗츠갈릭 맛평가는

사실 따뜻할때는 갈릭향이 많이 나진 않아요

오히려 식었을때 단맛과 마늘향이 더 살아나는거 같아요

따뜻할때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저는 식었을때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가성비 좋은 호식이 두마리 치킨

신메뉴 스윗츠갈릭 드셔보세요 ^^

 

feat 1. 매운양념은 전보다 덜 매운거 같아요...

땡초불꽃치킨이 나와서 그런지...

 

feat 2. 치킨양념이 듬뿍 주셔서

점심에 김가루랑 밥 비벼 먹었어요 ㅋㅋ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