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준현의 피자헤븐 수원영통점에서 4가지 맛 피자 사대천왕 먹어본 후기!!!

 

정말 오랜만에 피자헤븐에서

피자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몇년전 김준현이 광고모델을 하기전에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더블 치즈 베이컨이나 헤븐 스페셜을

자주 시켜먹었었는데

생각해보니 안먹은지 엄청 오래됐더라구요 ㅎㅎ

 

김준현 피자헤븐 수원영통점 피자 4대천왕

 

피자가 배달 왔어요~

사대천왕 라지로 시켰구요

가격은 22,900원이에요

 

라지보다 큰 빅라지도 많이 먹었었는데

차이는 크기 차이도 크고

라지는 8조각이고

빅라지는 12조각으로 주시더라구요

 

라지는 한끼, 빅라지는 두끼로 먹었는데

요즘은 라지도 두끼에 먹어야 할거 같아요 ㅎㅎ;;

 

김준현 피자헤븐 수원영통점 피자 4대천왕

 

사대천왕은 4가지 맛이 들어있는데

불고기, 포테이토, 더블치즈베이컨, 치킨바베큐

4가지가 두조각씩 들어있어요

 

김준현 피자헤븐 수원영통점 피자 4대천왕

 

깨알같이 사이에

피자헤븐 맛의 비밀 3가지라네요

 

수타피자, 72시간 숙성, 식이섬유 도우로

다 도우에 관련되어 있군요 ㅋㅋ

 

김준현 피자헤븐 수원영통점 피자 4대천왕

 

같이 주는 소스 및 피클!!

원래 라지는 갈릭디핑이랑 핫소스 1개씩 주시는데

갈릭디핑소스를 2개나 넣어주셨네요

 

저는 갈릭디핑소스 좋아하니까

감사합니다~ ㅎㅎ

 

김준현 피자헤븐 수원영통점 피자 4대천왕

 

첫번째로 맛본 것은 포테이토~!

 

진짜 바쁘셨는지

포테이토 사이사이에 베이컨이 들어가있네요

포테이토만 먹는것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

 

김준현 피자헤븐 수원영통점 피자 4대천왕

 

두번째 맛본 것은 더블치즈베이컨~!

 

예전에 주로 시켜먹던 두가지 메뉴중에 하나죠!!

아마 모짜렐라와 체다치즈의 조합으로

치즈와 고기의 맛있는 조합이죠!!

 

김준현 피자헤븐 수원영통점 피자 4대천왕

 

3번째는 치킨바베큐~!

 

그냥 4가지 맛이라 시킨거라

4가지가 뭔지 몰랐을때

치킨인지 모르고 뭐지 하고 있었어요 ㅋㅋ

 

맛을 보자마자 치킨이구나 했다는...;;

뭐 치킨에 치즈 조합도 진리니까

당연히 맛있죠 ㅋㅋ

 

김준현 피자헤븐 수원영통점 피자 4대천왕

 

그리고 마지막으로 옛날부터 많이들 드시던 불고기 피자~!!

원래 고기를 작게 여러게 두시는데

흠... 오늘은 특이하게

한조각에 큼지막한 고기가 두덩이 들어가있네요

 

요즘은 도미노나 파파존스를

많이 먹는거 같은데

도미노나 파파존스는 할인이 되서

프리미엄 피자를 먹다보면

피자헤븐이랑 가격차이가 많이 안나서

그렇게 됐던거 같아요

 

오랜만에 예전생각하며

맛있게 잘먹었어요

 

하지만, 가격이 많이 비싸진거 같아서

아쉬웠던 피자헤븐의 후기였습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