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명품치킨 푸라닭의 대표메뉴 순살 고추마요 먹기!!

 

한때 푸라닭만 먹었었는데

어쩌다보니 정말 오랜만에

푸라닭에서 치킨을 주문해봤어요

 

 

제가 주문한 곳은 수원망포점이에요

집이나 회사가 이사하기 전에는

방문포장도 참 많이 했었는데...

 

아마 이사하면서 잘 안먹게 된거 같아요 ㅎㅎ;;

 

명품치킨 푸라닭 대표메뉴 순살 고추마요

 

배달의민족에서 주문했어요

순살고추마요 가격은 18,900원!!

 

원래 없었는데 배달팁이

갑자기 1,000원 생겼네요 ㅠㅠ

 

그런데 저는!!! 배달의민족에 쿠폰이 있어서

1,000원 할인을 받았어요!!

 

사실... 오늘 요기요 50프로 할인한다고 해서

BBQ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11시부터 24시까지 한다고 해놓고

쿠폰을 못쓰게 막았더라구요...

왜 이벤트를 이런식으로 하는건지

조금 많이 짜증 났어요 ㅠㅠ

 

명품치킨 푸라닭 대표메뉴 순살 고추마요

 

푸라닭의 트레이드마크(?)

검은색 포장지(?)라고 해야할까요

 

처음에는 검은색만 있었는데

한번씩 흰색이나 분홍색으로 바뀌더라구요

 

저는 다 가지고 있는데

한번씩 어디 갈때

신발주머니로 쓰고 있어요 ㅋㅋ

 

명품치킨 푸라닭 대표메뉴 순살 고추마요

 

오호~ 푸라닭 고추마요소스가

빅 사이즈로 출시했다고 이벤트하네요

 

3월14일부터 3월17일까지 선착순이라는데

이틀뒤에 또 치킨먹기는 좀 그러니까...

전 포기하는것으로... ㅠㅠ

 

명품치킨 푸라닭 대표메뉴 순살 고추마요

 

이것도 매번 문구가 바뀌는데

이번엔 "정말 예쁘시네요"라네요

저랑은 영 상관없는 문구;;;

 

배달팁은 생겼는데

방문포장시 2,000원 할인은 계속 하고 있네요

 

명품치킨 푸라닭 대표메뉴 순살 고추마요

 

위 문구 뒤에 푸라닭의 메뉴가 있어요

제가 먹어본게 흠...

 

블랙알리오, 악마, 고추마요, 투움바&캥거루빵

많이 먹어보진 않았네요

 

고추마요에 꽂혀서

계속 고추마요만 먹었거든요 ㅎㅎ;;

 

명품치킨 푸라닭 대표메뉴 순살 고추마요

 

포장지 안에 들어 있는것들이에요

치킨박스와 치킨무, 캔콜라!!

 

치킨박스도 되게 간지나는 느낌!!

 

치킨무는 예전에 일회용 플라스틱

같은 곳에 담아주셨었는데

명품치킨답게 디자인을 따로 했나봐요 ㅎㅎ

 

명품치킨 푸라닭 대표메뉴 순살 고추마요

 

치킨박스를 열면

푸라닭 달콤양념소스가 하나 들어있는데

나중에 따로 먹는것으로 냉장고로~

 

명품치킨 푸라닭 대표메뉴 순살 고추마요

 

한번더 열면 고추마요소스에

잔뜩 버무려진 순살치킨과

그위에 할라피뇨들이!!!

 

명품치킨 푸라닭 대표메뉴 순살 고추마요

 

노란 치킨무!!

치킨무는 치자물로 담궜다고 들었어요

치자에 좋은것들이 있으니

아마 담근게 아닌까 예상해봅니다 ㅎㅎ

 

명품치킨 푸라닭 대표메뉴 순살 고추마요

 

푸라닭은 나무젓가락은 따로 주지않아서

집에 있는 젓가락으로 한개 들어보면

마요네즈소스와 치킨기름이 버무려져서!!!

다시 침이 고이네요 ㅋㅋ

 

명품치킨 푸라닭 대표메뉴 순살 고추마요

 

한입 베어물면 부드러운 다리살에

고기 사이에 기름과 소스가 고인게 보이시나요? ㅎㅎ

 

명품치킨 푸라닭 대표메뉴 순살 고추마요

 

고추마요 소스라도 마요네즈 소스다보니

살짝 느끼해질때쯤

할라피뇨와 같이 먹으면

느끼한맛을 잡아줘서 좋아요 ㅎㅎ

 

진짜 좋아하던 치킨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아니면 소스가 업그레이드된건지

너무 맛있게 잘먹었네요

 

혹시, 기회되시면

명품치킨 푸라닭의

블랙알리오나 고추마요 치킨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