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굽네치킨 망포점에서 인기메뉴 볼케이노 순살 먹다가 치밥도 먹은 후기~!!

 

얼마전부터 볼케이노가 먹고 싶었지만

굽네는 가격에 비해 양이... 그렇다보니...

맨날 고민하다가

배달의민족으로 주문!!

 

굽네치킨 망포점에서 주문했고

배달비는 2,000원 있네요

곡반정점도 배달목록에 나왔으나

배달비가 3,000원이라

싼곳에서 주문했어요 ㅎㅎ;;

 

굽네치킨 망포점 볼케이노 순살 치밥

 

50분 걸려서 배달이 왔어요~!

모델이 박보영과 차은우네요!!!

 

먹는 중에 있다보니

광고에 박보영이 오리지널을 광고하고 있네요 ㅎㅎ;;

 

메인은 오리지널, 볼케이노, 고추 바사삭이랑

요즘 극한직업 때문에 갈비천왕을 많이 광고하는거 같아요

극한직업의 힘이란... ㅋ

 

굽네치킨 망포점 볼케이노 순살 치밥

 

제가 주문한 순살 메뉴의 특정점은

부드럽고 촉촉한 100% 국내산 닭다리살 사용하고

치밥, 치쌉, 샌드위치 등 다양한 레시피를

순살로 간편하고 맛있게 만들 수 있다네요

 

굽네치킨 망포점 볼케이노 순살 치밥

 

콜라캔을 빼고 열어보면

굽네 순살과 치킨무, 마그마소스가 들어있어요

 

굽네치킨 망포점 볼케이노 순살 치밥

 

역시 볼케이노 답게 맛있어 보이지만...

치킨양은 역시... 흠...

 

굽네치킨 망포점 볼케이노 순살 치밥

 

예전에는 안이랬던거 같은데

순살이 다 한입크기로 바뀌었네요

 

일단, 먹기도 좋고 양념이 많이 묻어서 좋긴해요 ㅋ

 

굽네치킨 망포점 볼케이노 순살 치밥

 

작지만, 일부로 속을 보면

굽네는 튀김옷이 없어서

그냥 다 고기라 별 필요없다고 느끼고 있죠... ㅎㅎ;;

 

굽네치킨 망포점 볼케이노 순살 치밥

 

그래서 야구보면서 아무생각 없이 먹다보니 5개 남았...

뭔가 양이 부족하다고 느껴서!!

 

굽네치킨 망포점 볼케이노 순살 치밥

 

남은 치킨 5조각 잘게 자르고!!!

 

굽네치킨 망포점 볼케이노 순살 치밥

 

냉동실에 얼려놓은 밥을

전자렌지에 데워서 밥 투하!!!

 

굽네치킨 망포점 볼케이노 순살 치밥

 

비비다 보니

밥 색깔이 하얀 부분이 많은거 보니

역시 양념이 적군요

 

 

굽네치킨 망포점 볼케이노 순살 치밥

 

그럼, 같이 보내준 마그마 소스를 꺼내야죠!! ㅋㅋ

 

굽네치킨 망포점 볼케이노 순살 치밥

 

깨끗이 잘 부어주고

밥을 잘 비벼주면!!!

 

굽네치킨 망포점 볼케이노 순살 치밥

 

맛있어 보이는 치밥 완성!!!

 

아쉬운건 김가루가 있어서

좀 뿌려주면 훨씬 맛있을거 같지만

없는 관계로 그냥 먹는걸로~!

 

굽네치킨 망포점 볼케이노 순살 치밥

 

밥이랑 치킨이랑 같이 먹으면!!!

엄청 맛있쥬~!!

 

굽네치킨 망포점 볼케이노 순살 치밥

 

깨끗하게 다 먹었네요

 

굽네는 참 맛있는데...

가격과 양이 참...

요즘 가격은 다 비슷비슷하지만

양이 너무 한거 같아요 ㅠㅠ

 

요즘 양이 줄어서

1인 1닭이 안되는데

굽네는 모자라서

밥을 먹어야하다니...

 

맛있게 잘 먹었지만...

저렴하고 맛있는 구운 치킨 가게 없는지

궁금해지는 일요일 밤이네요

 

그럼 이만~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