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도날드 아침메뉴 맥모닝으로 소시지에그 맥머핀 세트 먹고

스타벅스 인기메뉴 그린티크림프라푸치노 마시기~!!

 

아침에 병원갔다가 집에 돌아오는 길에

아침으로 혼밥하러 맥도날드에 갔어요

 

맥도날드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

 

 

망포역 4번출구에서 조금 걸으면 있어요

멀지 않아요~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

 

들어가는 입구에 해피밀 장난감으로

디스커버리 로봇이라고 하던데

매장안에는 다른게 있었어요...;;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

먹고 싶은게 많지만 참는걸로~

 

맥모닝 시간은 새벽4시부터 10시30분까지!!

먹으려면 아침형 인간이 되어야하죠 ㅎㅎ;;

 

맥도날드 맥모닝

 

맥모닝 추천 메뉴라고 하네요

전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로~

 

맥도날드 맥모닝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는

소시지 에그 맥머핀과 애쉬 브라운,

원래는 커피인데 전 콜라로 변경~

 

맥도날드 맥모닝 소시지에그맥머핀 해쉬브라운

 

주문하고 받아 왔어요~!

 

맥머핀 좋아하는데...

크기가 너무 작은거 같아요 ㅠㅠ

 

맥도날드 맥모닝 소시지에그맥머핀

 

소시지 에그 맥머핀~!!

 

안에 내용은 버거랑 비슷하지만

빵이 너무 다르죠

 

햄버거빵도 좋지만

맥머핀의 빵도 쫄깃한게

뭔가 전 식감도 좋고 더 맛있더라구요

 

대신... 맥모닝... 아침에만 파니까

회사 다니면서는 먹기가

좀 힘든거 같아요

 

맥도날드 맥모닝 소시지에그맥머핀

 

소시지 에그 맥머핀 속에는

치즈와 패티처럼 보이는 소시지,

그리고 동그란 계란이죠~!!

게란은 완숙으로~

 

계란도 뭔가 식감이 특이한데...

일반적인 후라이가 아닌거 같아요~

 

맥머핀은 그냥 맛있는듯~!!

 

맥도날드 맥모닝 해쉬브라운

 

다 먹고 해쉬 브라운도~!

 

맥도날드 맥모닝 해쉬브라운

 

안에도 새하얗게 감자가!!!

 

튀긴 것은 진리지만

감자를 튀기면 설명이 필요없죠 ㅋㅋ

 

아침으로 간단하게 맥모닝을 먹고~

 

스타벅스

 

또 집에 오는 길에 있는 스타벅스로~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은

위 맥도날드에서 조금만 더 걸어오면 있어요 ㅋ

 

형이 스타벅스 무료쿠폰을 보내줬는데

안 먹고 있다가

기한이 다 되어가서

급하게 들렀어요 ㅎㅎ;;

 

스타벅스 인기메뉴 그린티크림프라푸치노

 

 

제가 주문한 것은

스타벅스 인기메뉴 중 하나인

그린티크림 프라푸치노~!!

 

사이즈업해서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500원 추가 지불~!!

 

2층에 올라와서 조용히 마셨어요~

 

공짜 쿠폰 생기면

전 녹차를 좋아하기도 하고

비싼 메뉴인 그린티크림 프라푸치노를

자주 먹는거 같아요 ㅎㅎ;;

 

스타벅스

 

2층에서 마시면서

1층이 훤히 보이기 때문에

한장 찍어 봤어요

 

3층까지 있는데

요즘 3층은 오픈을 안하는 것 같더라구요

 

잘 마시고 있다가

약 기운이 떨어졌는지

코가 막히기 시작해서

후딱 마시고 돌아왔네요

 

병원 갔다가 혼자만의 시간을

잘 보내고는 왔는데...

건강이 중요한거 같아요

 

다들 환절기에 건강 조심하세요 :))

 

그럼 이만~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