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신메뉴 프리미엄 더블엣지 포테이토피자 먹은 후기~!!

 

트레이더스에 물, 우유, 계란 사러 갔다가

점심 먹을 시간이라 고민하다가

신메뉴 피자가 있길래

더블엣지 포테이토피자 한판 포장했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메뉴 프리미엄 더블엣지 포테이토피자

 

신메뉴라고 알게 된게

키오스크 옆에 입간판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판으로 충동 구매!!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스낵 파스타 메뉴

 

더블엣지포테이토 피자는

프리미엄 피자라 15,000원이에요~

다른 파스타 등의 가격은 참고용~!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메뉴 프리미엄 더블엣지 포테이토피자

 

피자 한판~!

18인치 대형 도우라니까

박스가 무지하게 커요

 

연간 약 150만판이 팔린다네요 ㄷㄷ;;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메뉴 프리미엄 더블엣지 포테이토피자

 

열어보면 6조각으로 나누어져 있는

어마무시하게 큰 피자가 특징이죠 ㅎㅎ

 

중간에는 감자튀김이 빈틈 찾기 힘들 정도로

가득 뿌려져 있는데

사실 순간 벌레 같은 느낌이... ㅎㅎ;;

 

소시지도 도우 끝에 빽빽하게 올렸는데

사진과 똑같지는 않네요 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메뉴 프리미엄 더블엣지 포테이토피자

 

우선 한조각만 접시 위로~

이게 작은 접시가 아닌데...

엄청 작아보이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메뉴 프리미엄 더블엣지 포테이토피자

 

끝에는 소시지와

체다치즈처럼 보이는

모짜렐라 스트링 치즈!!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메뉴 프리미엄 더블엣지 포테이토피자

 

소시지와 치즈가 도우끝 안으로

들어간 것도 있네요

원래 이래야 하는건가 ㅎㅎ;;

 

맛은 감자튀김이 올라간 피자로

바삭한 감자튀김이 많이 올라가서 맛있어요~

 

근데 요즘 짜게 안 먹었는지

소시지가 많이 짜게 느껴졌어요 ㅠㅠ

피자 도우끝에 두꺼운 부분과 같이 먹어도

엄청 짜게 느껴지네요 ㅠㅠ

 

그리고... 예전에는...

두조각씩 먹었는데

한조각 먹으니 배부르네요...

위가 작아졌나봐요... ㅠㅠ

 

5조각 남았으니...

5끼를 더 열심히 먹어야겠어요... ㅎㅎ;;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