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망포역 맛집] 곱창고 - 한판모듬으로 특양, 곱창, 막창, 대창, 염통 먹기!!

 

친구들과 만나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곱창으로 정하고

곱창가게를 여기저기 기웃거리다

곱창고에 들어갔어요

 

 

제가 간곳은 곱창고 수원벽적골점이고

망포역 8번출구 앞에 있어요

 

수원 망포역 맛집 곱창고 특양 곱창 막창 대창 염통 볶음밥

 

"곱창은 요리다"라고 하네요

곱창... 요리하면 더 맛있기도 하죠

선산곱창이 먹고 싶어지네요 ㅋ

 

수원 망포역 맛집 곱창고 특양 곱창 막창 대창 염통 볶음밥

 

입간판으로 가격이 참 저렴하고 맛있다네요

사실 곱창 먹으려면

1인분 17,000원이 넘는 곳이 많은데

저렴하긴 하죠~ ㅎㅎ

 

수원 망포역 맛집 곱창고 특양 곱창 막창 대창 염통 볶음밥

 

메뉴판이에요~

 

사이드 메뉴가 있는데

사진에 안찍혔네요...

 

아마 볶음밥, 도시락, 육회, 라면 등이 있었던거 같아요

 

수원 망포역 맛집 곱창고 특양 곱창 막창 대창 염통 볶음밥

 

무한리필이라는 순두부 찌개~

 

생긴거 보고

저도 이거 뭐지라는 생각이 강했는데

끓이면서 계란을 푸니까

순두부찌개가 되어 가더라구요 ㅎㅎ

 

특이한건 수제비가 몇개 들어 있더라구요

 

수원 망포역 맛집 곱창고 특양 곱창 막창 대창 염통 볶음밥

 

순두부찌개에 넣은 날달걀~

찌개가 끓으면 넣어서 먹으면 되요 ㅋ

 

수원 망포역 맛집 곱창고 특양 곱창 막창 대창 염통 볶음밥

 

콩나물도 대충 무쳐서 먹으면되고~

 

수원 망포역 맛집 곱창고 특양 곱창 막창 대창 염통 볶음밥

 

이게 한판모듬~

특양, 곱창, 막창, 대창, 염통 한판이래요

 

곱창을 먹을때는 염통부터 먹어야죠~

염통이 빨리 익기도하고

많이 익히면 질겨서

먼저 먹는게 좋아요~

 

곱창고는 내장에 양념이 있어서

사실 신선하지 않을까봐

좀 의심스럽긴 해요

 

하지만, 내장은 관리를 잘못하면

탈나기 쉽기때문에

관리를 잘할 것이라 믿고 먹는거죠!!

 

 

고기 굽는 소리가 좋으니까

동영상으로 짧게~

 

수원 망포역 맛집 곱창고 특양 곱창 막창 대창 염통 볶음밥

 

모듬한판 다먹고

볶음밥 2개 주문했어요~

 

요즘은 삼겹살이든 닭갈비든

한국 사람은 볶음밥을 먹어야

마무리를 지은듯한 느낌이죠? ㅎㅎ

 

 

나온거 바로 먹는게 아니라

볶음밥을 살짝 눌러서

먹어줘야 더 맛있으니까~

 

친구들 만나서

곱창 저렴하고 맛있게 잘 먹었네요

 

망포역에서 곱창으로

간단하게 한잔하러

곱창고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그럼 이만~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