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역 맛집 나들이~! 1차 역전시장 금돈곱창전골 / 2차 한신포차 / 3차 이자카야 하야시

 

세부에서 만난 친구들과

수원역에서 만나서 한잔했어요~ ㅎㅎ


1차로는 수원역에서 가본 가게인

금돈 곱창전골로~!!

 

 

수원역 앞에 역전시장쪽에 있구요

 

이전에 포스팅한적이 있는데

어제 가보니 인테리어가

싹 다 바뀌었더라구요

 

이전 포스팅한 글은 아래에~

 

2019/01/29 - [국내/맛집] - [수원역 맛집] 금돈 곱창전골 - 추운날 역전시장에서 맛있는 곱창전골 먹으러!!

 

 

전반적으로 더 깔끔해지기도 했고

원래 신발 벗고 앉아서 먹었었는데

의자 있는 테이블로 바껴서 편하더라구요

사진이 없어서 좀 아쉽네요 ㅎㅎ;;

 

아!! 가게를 인수하신건지

일하시는 분들도 다 바뀌신거 같았어요!

 

수원역 역전시장 맛집 금돈곱창전골

 

곱창전골~!

너무 먹다가 찍은거 같은데

인테리어가 바뀌어서 그런가

맛이 똑같은거 같으면서도

뭔가 좀 다른거 같기도 하고...

 

어찌됐든 맛은 충분히 있었어요~!!

토요일 오후 4시쯤 갔는데

그때도 사람이 점점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역시 맛집~!! ㅋ

 

수원역 역전시장 맛집 금돈곱창전골

 

밑반찬도 이전과 똑같이

김치, 깍두기, 단무지, 양파절임!!

 

맛이나 가격도 모두 똑같지만

인테리어 다시 해서 깔끔해져서 좋았어요~!

 

원래 볶음밥도 먹어줘야 되지만

2차도 가야하니 넘어가는 걸로~! ㅎㅎ


2차는 좀더 간단하게 한신포차로~

 

 

위치는 수원역 로데오거리 중간쯤에 있어요~!

 

수원역 맛집 한신포차

 

한신포차 입구~!

한신포차도 역시 백종원의 브랜드 가게 중 하나죠!!

 

수원역 맛집 한신포차 메뉴 가격

 

메뉴판이 따로 있지만

여러장 다 찍기 좀 그래서

어짜피 메뉴랑 가격이 다 있으니까

계산서를 찍었어요~

 

저희는 곱창전골 먹고 왔으니까

새우강정이랑 통오징어철판구이를

간단하게 주문했어요~! ㅋㅋ

 

기본으로 콩나물국이 있는데...

그냥 물에 콩나물 띄운 느낌...

한입 먹고 안 먹었어요...

 

수원역 맛집 한신포차 새우강정

 

그리고 먼저 나온 새우강정!!

순간 떡만 보여서

엄청 당황스러웠네요

 

그래도 위에만 거의 떡이고

아래에는 새우가 좀 있었어요 ㅋㅋ

 

수원역 맛집 한신포차 새우강정

 

새우~!

큰 새우는 아니고 작은 새우인데

무슨 양념인지 양념이 맛있더라구요

 

새우강정이라고 해서

튀김옷 같은게 있을줄 알았는데 없어서

바삭한 부분은 거의 없고

그냥 새우 식감으로 먹을수 있어요~!

 

수원역 맛집 한신포차 통오징어철판구이

 

통오징어 철반구이~!!

비주얼이 일단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수원역 맛집 한신포차 통오징어철판구이

 

오징어 몸통~!!

몸통은 삶아서 양념만 올린거 같은데

오징어 식감이 되게 부드럽고

양념은 불맛이 나면서

매콤한게 맛있더라구요~!!

 

근데 몸통보다 더 맛있었던건

다리쪽!!!

 

몸통은 양념을 올린거라

조금 따로노는 느낌이 강한데

다리쪽은 볶은건지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맛있더라구요 ㅎㅎ

 

근데 몸통 비주얼 때문인지

덜 잘려서 하나씩 뜯는데

좀 귀찮았어요...

좀 제대로 잘라서 주지... ㅠ


2차를 다 먹은 시간은 8시반쯤이라

진짜 마지막으로 간단하게

이자카야에서 한잔~!

 

 

위치는 수원역 로데오거리 입구쪽에

바로 오른쪽 2층에 있어요~!

 

간단하게 모듬튀김, 모듬닭꼬치,

준마이 병으로 주문했어요 ㅋㅋ

 

수원역 이자카야 하야시 모듬튀김

 

그리고 나온 모듬튀김~!

타코야끼에 새우튀김, 가라아게까지~!!

통으로 튀긴 새우도 있었어요!!

 

갓 튀긴 것들이다 보니

타코야끼부터 가라아게까지

다 맛있더라구요!!

 

역시 튀긴것은!!!

 

수원역 이자카야 하야시 모듬닭꼬치

 

그리고 나온 모듬 닭꼬치~!!

염통, 껍질, 날개 등 여러 부위로 되어있고

꼬치도 뭐... 맛있죠 ㅋㅋ

 

수원역 이자카야 하야시 준마이 사케 월계관

 

그리고 준마이(월계관) 사케~!

깔끔하게 마무리로 한잔~! ㅋ


오래만에 수원역에서

술을 즐겁게 많이 마셨네요 ㅎㅎ

 

다들 건강 생각하며

술은 적당히 즐겁게 마시길 바라며~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