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HC치킨 추천 인기 메뉴 뿌링클 순살 + 치즈볼 먹어본 후기~!!

 

오랜만에 야구보며 치맥을 하려고

무슨 치킨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페이스북에서 추천메뉴로

안먹어본 BHC치킨의

뿌링클과 치즈볼이 있어서 주문~!

 

BCH치킨 추천 인기 메뉴 뿌링클순살 치즈볼

 

6시30분에 야구 시작하고

치킨 배달은 50분 걸리니까

5시50분에 주문했는데...

6시20분에 30분만에 배달이 왔네요 ㄷㄷ;;

 

BCH치킨 추천 인기 메뉴 뿌링클순살 치즈볼

 

BHC치킨 메뉴~!

 

전지현씨가 전속 모델을

꽤 오래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신메뉴 마라칸치킨이라고 새로 나온거 같던데

메뉴판이 조금 오래됐나봐요 ㅎㅎ;;

그리고 가격정보도 없네요;;

 

저는 순살뿌링클이랑 달콤바삭치즈볼 주문했는데

순살 뿌링클은 19,000원,

달콤바삭치즈볼은 5,000원,

배달비 2,000원

총 26,000원!!

 

BCH치킨 추천 인기 메뉴 뿌링클순살 치즈볼

 

배달온거 꺼내보면 이렇게!!

콜라는 캔으로 가장 작은게 왔어요~

그나마 코카콜라라 다행이네요 ㅋ

 

BCH치킨 추천 인기 메뉴 뿌링클순살 치즈볼

 

치킨무 국물 버리고

맥주까지 먹을준비 끝~!

 

BHC치킨 뿌링뿌링소스

 

뿌링클은 처음 먹어봐서 소스가 되게 궁금해서

먼저 찍어먹어 봤는데 요거트 소스 였어요

이 소스가 어울릴까 의문이 들었어요

 

BCH치킨 추천 인기 메뉴 뿌링클순살 치즈볼

 

뿌링클 순살~!!

시즈닝을 많이 뿌려야 맛있다던데

시즈닝 듬뿍 뿌려줘서 좋았네요 ㅎㅎ

 

BCH치킨 추천 인기 메뉴 뿌링클순살 치즈볼

 

치킨을 들어보면

크기가 딱 두입먹을 크기 정도되구요

 

BCH치킨 추천 인기 메뉴 뿌링클순살 치즈볼

 

한입 먹어보면

치킨 튀김은 얇은데 엄청 바삭하고

고기는 닭가슴살 같은데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정확히 어떤 부위인지 구분이 잘 안되더라구요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더라구요

왜 추천 인기 메뉴인지 알거 같았아요 ㅎㅎ

 

BCH치킨 추천 인기 메뉴 뿌링클순살 치즈볼

 

그리고 어울릴까 궁금했던

뿌링뿌링 소스에 찍어서 한입!!

 

시즈닝 짠맛 때문인지

요거트의 단맛이 확 올라와서

단짠으로 이게 맛있더라구요

괜히 같이 주는 소스가 아니였어요 ㅋ

 

BCH치킨 추천 인기 메뉴 뿌링클순살 치즈볼

 

그리고 1개 1,000원짜리 치즈볼~!

이게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시켜봤어요

 

BCH치킨 추천 인기 메뉴 뿌링클순살 치즈볼

 

한개 집어 보면

엄청 딱딱하게 느껴지구요

 

BCH치킨 추천 인기 메뉴 뿌링클순살 치즈볼

 

한입 베어물어보면

왜 달콤바삭인지 알수 있는듯한

바삭한 식감이 엄청 좋더라구요!!

 

안에는 치즈니까 짭짤할거라 예상했는데

달콤바삭치즈볼이라고 할만큼

충분히 달달해서 맛있더라구요

 

근데 개당 1,000원은 좀 비싸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그리고 먹는데 왜 찹쌀도넛츠가 생각이 나는건지... ㅎㅎ;;

 

BCH치킨 추천 인기 메뉴 뿌링클순살 치즈볼

 

그리고 깔끔하게 혼자 다 먹었네요 ㅋㅋ

 

맛은 확실히 있는데

왜 가면갈수록 양은 적어지고

가격은 엄청 오르는 건지...

한끼로 치킨 먹기 점점 부담스러워지네요 ㅠ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