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동카페거리 블레스롤 수원영통점에서 아이스라떼 한잔~!

 

친구와 만나 동네에서 커피한잔~!

신동카페거리가 동네라서 ㅋ

 

 

블레스롤 수원영통점은 여기~!

카페거리라 카페가 많은데

다른 곳은 안가보고

여기만 4~5번 온거 같아요 ㅎㅎ;;

 

신동카페거리 블레스롤

 

카페 블레스롤 입구~!

프리미엄 디저트라고 적혀있네요

 

아이스크림, 파르페, 케익, 롤케익으로

유명한가 보더라구요

특히 케익으로 ㅎㅎ

 

신동카페거리 블레스롤

 

아이스크림이랑 파르페~!!

앉아있는 동안 잠깐 아이스크림 먹고

가시는 분도 있었어요

 

5월인데 벌써 더워서 ㅠㅠ

 

신동카페거리 블레스롤

 

유명하다는 케익들!!

 

저는 먹어본적 없는데

케익 색이 되게 화려해서

눈은 많이 가더라구요

맛은 잘 모르겠네요 ㅋ

 

신동카페거리 블레스롤

 

와이파이도 있고

화장실은 밖에 있고

비밀번호를 알고 가야되요~

 

신동카페거리 블레스롤

 

카운터쪽 사진~

 

손님은 안에 1명,

바깥에 3명 있었는데

사진찍고 나니

손님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사진찍기 굿타이밍~!

 

신동카페거리 블레스롤

 

좌석은 이렇게 또 되어있고

오늘따라 손님이 없네요 ㅎㅎ;;

 

신동카페거리 블레스롤

 

제가 앉은쪽은 이런데

손님이 없어서

바깥쪽으로 사진이

엄청 이쁘게 나오네요 ㅎㅎ

 

신동카페거리 블레스롤 아이스카페라떼

 

주문한건 아이스 카페라떼 두잔~!

여기서는 아메리카노나

라떼만 먹는거 같아요 ㅎㅎ

 

신동카페거리 블레스롤 아이스카페라떼

 

아마 디저트나 케익을 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여기 라떼의 우유가 맛있는거 같아요

 

지나다니다 보면

손님이 많던데

오늘은 사람이 적어서

조용해서 좋았네요 ㅎㅎ

 

벌써 날씨가 더운데

다들 건강 조심 하세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