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권선동 맛집] 권선시장 광자네족발에서 족발 먹기~!

 

권선시장에서 매번 포장해서

혼자 먹다가 ㅠㅠ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족발을 먹었어요

 

 

광자네족발은 권선시장 안에 있구요

광자네 말고도 시장안에

족발집이 많아요 ㅎㅎ

 

수원 맛집 권선시장 광자네족발

 

광자네 족발 입구~!

여기 밖에는 포장을 해주시는 곳이죠

 

8년전부터 오던 가게인데

인기가 너무 많다 보니

앞에도 광자네이고

안쪽에 들어가면

광자네가 또 있어요 ㅎㅎ;;

 

수원 맛집 권선시장 광자네족발 메뉴

 

광자네 메뉴~!

족발로 유명하긴 한데

순대국밥 먹으러도 많이 오세요

 

저희가 먹으면서도

순대국밥 드시고

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ㅎㅎ

 

족발 대자는 앞발,

중자는 뒷발이라서

저희는 그냥 족발 중자와

맥주 주문했어요

 

수원 맛집 권선시장 광자네족발

 

족발 한상~!

족발을 주문하면

순대와 순대국도 서비스~!

 

위의 메뉴에도 있듯이

순대나 국물 추가는 2,000원 받아요

예전에는 추가 비용이 없었는데

몇년전부터 갑자기

비용이 생겼어요 ㅎㅎ;;

 

수원 맛집 권선시장 광자네족발

 

밑반찬들~!

여기서 새우젓이랑 마늘절임을

가장 좋아해요 ㅎㅎ

 

수원 맛집 권선시장 광자네족발 순대

 

서비스로 나온 순대~!!

간에 허파 등 내장까지~!!

 

순대국도 많이 팔다보니

되게 맛있어요

 

포장하면 순대도 줘서

참 좋은거 같아요 ㅋㅋ

 

수원 맛집 권선시장 광자네족발 순대국밥

서비스로 나온 순대국~!

서비스라고 내용이 부실하진 않아요~!

 

순대에 고기에 내장까지~!!

되게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포장하면...

순대국을 주진 않아요...

순대국 포장으로 사먹을순 있어요 ㅎㅎ;;

 

수원 맛집 권선시장 광자네족발

 

그리고 족발 중자~!!

 

앞발이 살이 많긴한데

전 껍데기 쫀득한걸 좋아하기도 하고

순대국이나 순대 서비스도 있어서

중자가 좋은거 같아요~! ㅎㅎ

 

수원 맛집 권선시장 광자네족발

 

상추에 족발, 새우젓, 마늘절임 올리고

한쌈~!!

 

쌈을 안싸먹더라도

쌈장보다는 새우젓이랑 마늘절임이랑

먹는게 훨씬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가서

족발 맛있게 먹었어요

 

시장이라 그런지

가격도 저렴하고

서비스도 많고

맛도 있는

권선시장에서 족발

드셔보는건 어떨까요? ㅎㅎ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