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멕시카나 신메뉴 순살 치토스치킨(콘스프맛)과 매운치킨 순살 땡초치킨 먹은 후기~!

 

저녁을 먹고 야식으로

치킨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ㅋ

 

멕시카나 치코스치킨 땡초치킨

 

배달 온 멕시카나 치킨~!

신메뉴 치토스치킨 콘스프맛 순살 하나와

매운 땡초치킨 순살 하나,

양념 소스 추가하니 이렇게~!

 

멕시카나 배달의민족

 

가격은 이렇게~!

주문은 21시27분에 했고

배달은 10시 정도에 온거 같아요 ㅎㅎ;;

 

멕시카나 양념소스

 

조카가 양념 소스를 좋아해서

추가했구요~!

 

멕시카나 엔젤코코소스

 

이건 치토스치킨 때문에 온거 같은데

정확히 정체를 잘 모르겠어요 ㅎㅎ;;

 

요거트 맛이 나는거 같기도 하고

달달한 맛이 나기도 하고...

 

치토스치킨 찍어먹으니

확실히 맛있긴 하더라구요 ㅋㅋ

 

치토스

 

신메뉴 이벤트로 치토스도 주네요 ㅎ

오랜만에 치토스 보는거 같아요

어릴때 진짜 많이 먹었었는데 ㅋ

 

멕시카나 치토스치킨 콘스프맛

 

치토스치킨 콘스프맛 순살~!

그냥 보기에는 치즈가루 뿌린거 같기도 하네요

 

멕시카나 치토스치킨 콘스프맛

 

하나 들어서 먹어보면 되게 바삭하면서

처음에는 치즈가루 치킨처럼 느껴지기도 하는데

좀더 씹다보면 콘스프 시즈닝 맛이 느껴지네요

 

그냥 먹을때는 "엄청 맛있다"

느낌은 아니였지만

엔젤코코 소스에 찍어먹으니

단짠이 합쳐지면서 맛있더라구요 ㅋ

 

멕시카나 땡초치킨

 

그리고 땡초치킨 순살~!

 

멕시카나 땡초치킨

 

자세히 보면 고추가루가 보여요

한입 먹었을때

처음에는 맵지 않았는데

점점 매워지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매운걸 좋아하다보니

계속 먹었어요 ㅋㅋ

 

먹는 방법은 땡초치킨 먹고

치토스 치킨 반만 베어먹고

남은 반은 엔젤코코 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그러니 매운맛도 덜어주고

매운맛 -> 짠맛 -> 단맛 순으로

맛의 변화를 계속 주면서

먹어주니 열심히 먹었네요 ㅎㅎ

 

수원의 집 근처에는 없어서

오랜만에 멕시카나 치킨 먹었는데

신메뉴부터 매운치킨까지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ㅋ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