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동술집] 청담동 말자싸롱에서 2차로 간단하게 맥주 한잔~!

 

1차로 묵은지등갈비전골 먹고

간단하게 한잔은 더하고 싶은데

배가 너무 불러서 고민하다가

청담동 말자싸롱에 갔어요~

 

 

제가 간 말자싸롱은 수원신동점~!

집 근처에요 ㅎㅎ;;

 

청담동 말자싸롱 수원신동점

 

청담동 말자싸롱 입구~!

태그가 많네요 ㅋㅋ

 

청담동 말자싸롱 메뉴   청담동 말자싸롱 메뉴

 

메뉴는 맥주안주로 다양하게 있네요~!!

피자, 치킨, 떡볶이, 감자튀김까지~!!

 

먹고 싶은건 많은데...

배가 너무 불러서...

 

튀김쥐포 하나랑

크림생맥주 3잔 주문했어요~! ㅠㅠ

 

청담동 말자싸롱

 

기본 안주로 강냉이~!

자리를 잘못 앉았어요...

 

저희 자리만 등이 나가서

어두웠어요...

 

그래도 자리는 안옮겼어요 ㅎㅎ;;

 

청담동 말자싸롱

 

그리고 크림생맥주 3잔~!

 

사실 메뉴까지만 제가 찍고...

강냉이 사진부터는 친구가 찍었어요 ㅋㅋ

 

청담동 말자싸롱

 

그래서 계속 제가 나오네요 ㅎㅎ;;

 

청담동 말자싸롱

 

바닥에 가게 이름은

꼭 나와야 한다고... ㅋ

 

청담동 말자싸롱

 

맥주만 포커스 잡아서도 찍고~

 

청담동 말자싸롱

 

튀김쥐포 나와서도 찍고~

 

 

맥주랑 튀김쥐포~!

 


여기까지 동영상까지 찍고

저는 한잔, 친구들은 2잔씩 마시며

이야기하며 즐겁게 마시다가

집에 왔어요~

 

배부른데 맥주를

계속 못마시겠더라구요 ㅎㅎ;;

 

사실 여기 3~4번 온거 같은데

가장 덜 먹었을때

포스팅하고 있네요

 

저는 동네에서 한잔할때

말자싸롱 간단하게

한잔하기는 좋은거 같아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