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신동 맛집] 찜선생갈비s에서 묵은지등갈비전골과 매운등갈비 먹기~!

 

집에 누군가 놀러오면

항상 가는 찜선생갈비s에

친구가 놀러와서 갔어요~

 

 

찜선생갈비s는 여기~!

신동카페거리 근처에 있어요~!

 

찜선생갈비s

 

"등갈비 잘하는 집"

찜선생 갈비s~!

 

최근에 가게를 확장했어요!!

원래 옆에 부동산이었는데

벽을 뚫고 확장했더라구요!!

 

토요일 6시30분 정도에 갔는데

테이블이 하나 남아있었어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확장하고 손님이 더 많아졌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찜선생갈비s 메뉴

 

찜선생갈비s 메뉴~!

 

저는 여기오면 항상 A set!!!

매운등갈비로~!!

 

전골이 너무 좋아서

꼭 포함해야되요 ㅋ

 

찜선생갈비s

 

소주값도 올리지 않고!!!

3,000원!!!

좋네요!!!

 

찜선생갈비s 밑반찬

 

기본 셋팅~!

원래 김치랑 당근만 줬었는데

양파장아찌도 주시네요~!

 

찜선생갈비s 묵은지등갈비전골

 

묵은지 등갈비 전골~!!!

 

원래 처음 나올때 비주얼은

긴 가래떡이랑 묵은지가 통째로 들어있는데

바로 잘라주시고 가세요 ㅎㅎ

 

이건 자르고 난 모습~!!

 

찜선생갈비s 묵은지등갈비전골

 

안에 등갈비가 들어 있구요

전골 안의 등갈비는

저는 최대한 늦게 먹는게

양념도 배어들고 부드러워서

좋더라구요!!

 

찜선생갈비s 묵은지등갈비전골

 

조금 끓이다 보면

떡부터 먹어야 되요!!

아님 너무 불어요 ㅋ

 

찜선생갈비s 매운등갈비

 

끓이다보면 세트로 시킨

매운 등갈비~!!

아래는 숙주가~!!

 

찜선생갈비s 매운등갈비

 

먹어보면 매운 등갈비라

맛있게 매워요

그래서 좋아요 ㅋ

 

라면사리

 

한참 전골을 다 먹다보면

라면사리를~!!

 

여기는 라면사리가 공짜~!!

하나만 공짜가 아니라

무한리필이에요!!

 

묵은지등갈비전골 라면사리

 

그래서 반 쪼개서 익히면 되고

국물이 없으면!!!

육수를 달라고 하면 주세요

라면사리 두개 먹고 왔네요 ㅎㅎ

 


여기가 한번씩 계속 생각나는 맛이라

최근에 생각났는데

친구가 와서 갔네요 ㅋㅋ

 

집에서 먹기는 좀 힘들고...

혼자 가서 먹기도 양이...

 

아!! 여기 다 익힌걸로

포장도 되구요

집이나 캠핑장에서 끓여먹을수 있게도

포장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좀 힘들어도

집에서 끓여드실수도 있으니까요 ㅎㅎ

 

저는 다음에 대구 내려갈때

포장해서 갈거에요 ㅋ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