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인계동 맛집] 박군자 진주냉면에서 물냉면과 만두 먹기~!

 

친구와 아침겸 점심으로

날도 더우니

냉면 먹으러 갔어요~!

 

수원에 냉면 맛집 치니까

박군자 진주냉면이

가장 먼저 나오더라구요

 

 

박군자 진주냉면 수원본점이

인계동에 있어요~!

 

수원시청역에서도 멀지 않지만

저는 차를 가지고 갔고

지하에 주차장이 있었어요

 

근데 매장에 비해 크지 않으니

주차가 힘드실수도 있을거 같아요 ㅎㅎ;;

 

박군자진주냉면

 

지하 주차장에서 올라가는데

이렇게 붙어 있네요 ㅎㅎ

 

"허영만 식객에도 소개된

70년 전통의 냉면!!"

 

"생활의 달인 10대 맛집"

 

진주냉면은 해물을 이용한 육수에

메밀국수를 말아 육전을 고명으로한

남부지방의 대표적인 음식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검색할때 육수가 비리다는

후기도 여러개 봤었어요 ㅎㅎ;;

 

박군자진주냉면 메밀효능

 

메밀의 효능도~!!

 

피부미용, 다이어트, 변비개선,

당뇨개선, 붓기제거에 도움이 된다는데...

 

맛이 있어서 많이 먹으면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안될거 같은데... ㅋ

 

박군자진주냉면 메뉴

 

박군자 진주냉면 메뉴~!

 

냉면 하나에 9,500원으로

가격이 싼거 같지는 않네요

 

주문하려고 메뉴 보는데 이상한점이...

물냉면이 대표메뉴인데...

왜 추천메뉴가 아닌거죠...?

 

얼큰한 물냉면, 왕 갈비탕,

한우 육회비빔밥, 소고기 육전이

추천 메뉴네요...;;

 

그래서 얼큰한 물냉면 먹을까 하다가

그래도 처음이니까

대표 메뉴인 물냉면으로 주문했어요

 

당연히 왕만두도 추가~!!

 

박군자진주냉면 만두

 

왕만두 부터 나왔어요~!

 

4개가 나왔고

양념간장은 많이 짜지 않았고

식초를 많이 넣은거 같았어요

 

박군자진주냉면 만두

 

숟가락으로 잘라서 보면

안에는 가득 차있어요~!

 

저는 숟가락으로 잘라서

간장 뿌려서 먹거든요 ㅎㅎ;;

 

만두는 일단 맛있었어요 ㅋ

 

박군자진주냉면

 

기본 반찬으로 두개~!

 

근데 손이 가진 않더라구요

물냉면이 심심한 맛이라

반찬 먹고나면 맛이

거의 안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박군자진주냉면 물냉면

 

그리고 나온 물냉면~!!

 

배랑 무우, 계란지단, 육전이

들어 있었구요

 

박군자진주냉면 물냉면

 

계란은 왜 슬라이스되어 있을까요??

 

박군자진주냉면 물냉면 육전

 

육전은 적당히 들어있었던거 같아요

식감이 되게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박군자진주냉면 물냉면

 

메밀면~!

 

보기와 다르게 면 식감이

두껍게 느껴지구요

 

다른 냉면처럼 엄청 안 잘리진 않고

살짝 안 잘리는 느낌?

저는 면 식감 좋았어요 ㅎㅎ

 

육수는 깔끔하고 심심한 맛이

정확한 표현인거 같구요

 

비린맛은 제가 둔감한건지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평양냉면은 한번도 안 먹어봐서...

비교는 좀 힘드네요 ㅎㅎ;;

 

최근에 심심한 것보다

자극적인걸 좋아했는데

여기 심심한 맛은

괜찮았어요

 

양이 많아보이진 않았는데

먹고나니 배도 불렀구요~!

 

아침겸 점심을

진주냉면으로 괜찮게

잘 먹었네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