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랑통닭 추천메뉴 순살3종세트(후라이드+양념+깐풍)로 혼맥~!

 

야구 보다보면

계속 노랑통닭 순살 3종세트

광고가 나와서

오랜만에 먹어볼까 하고

주문했어요~!

 

 

 

주문한 곳은 노랑통닭 망포점~!

지나다가 가게를 보기는 했지만

가서 먹거나 포장해온 적은 없네요 ㅎㅎ;;

 

 

 

 

배민 노랑통닭

 

배달의민족으로 주문은

노랑통닭 망포점~!

 

최소주문금액은 16,000원이고

배달비는 1,000원~!

 

요즘 치킨은 배달비가 다있죠 ㅎㅎ;;

 

 

 

 

배민 노랑통닭

 

노랑통닭 대표메뉴들~!

 

간바치, 고바치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는 순살 3종세트만 먹어봤어요

제가 주로 순살만 먹어서요 ㅎㅎ

 

 

 

 

배민 노랑통닭

 

순살3종세트는

후라이드, 양념, 깐풍

3가지 맛~!

 

다른건 추가할게 없으니까~

바로 주문~!

 

 

 

 

배민 노랑통닭

 

카톡으로 40분 걸린다고

연락이 왔네요~!

 

 

 

 

노랑통닭 순살3종세트

 

그리고 진짜 40분 후 배달완료~!!

 

 

 

 

노랑통닭 순살3종세트

 

안에 구성은 이렇게~!

 

 

 

 

노랑통닭 순살3종세트

 

종이봉투에는 순살 후라이드가

들어 있구요

 

 

 

 

노랑통닭 순살3종세트

 

종이박스에는 양념과 깐풍 반반!!

근데 오늘은 양념보다

깐풍이 더 많네요 ㅋㅋ

 

 

 

 

노랑통닭 치킨무

 

치킨무~!

맥주에는 치킨이 급선무~! ㅋㅋ

 

사카린, 나트륨, 방부제가

없다고 하네요~

 

 

 

 

노랑통닭 소스

 

후라이드 소스로

치킨양념, 소금, 허니머스타드도 주네요~!

 

개인적으로는 소금이 가장 좋아요 ㅋ

 

 

 

 

노랑통닭 순살3종세트

 

먹기위한 셋팅 준비 완료~!

 

 

 

 

삿포로 맥주

 

야구보며 혼술, 혼맥, 치맥을 하기위해

편의점에서 맥주도 사왔어요 ㅋㅋ

 

삿포로 잔이 있으니

괜히 삿포로 사먹게 되는군요 ㅎㅎ;;

 

 

 

 

노랑통닭 후라이드

 

노랑통닭은 후라이드가 메인이죠~!

정말 바삭하게 튀겼어요!!

 

 

 

 

노랑통닭 후라이드

 

첫입은 제가 좋아하는

후라이드에 소금 찍기~!

 

 

 

 

노랑통닭 양념

 

두번째는 양념~!

 

양념은 양념이다보니

바삭하진 않아요~!

그래도 맛있어요 ㅋ

 

 

 

 

노랑통닭 깐풍

 

그리고 깐풍~!

깐풍치킨도 양념이 있지만

바삭해요~!

 

근데 후라이드와 바삭함과는 달라요!!

코팅된 바삭함이라

3가지가 다른 식감을 느낄수 있어요

 

 

 

 

노랑통닭 후라이드

 

후라이드를 허니머스타드에도

찍어먹기도 하고

 

 

 

 

노랑통닭 후라이드

 

양념에도 찍어먹기~!

 

양념은 똑같은 양념인데

탕수육 찍먹 같은 느낌이에요

그냥 양념은 바삭한게 없어서요 ㅋ


야구 볼때마다

노랑통닭 광고가 나오는데

성공한 광고네요

 

저도 그거 보다가

시켜먹었으니까요 ㅋㅋ

 

 

진짜 오랜만에 노랑통닭 먹은거 같은데

똑같이 맛은 있었어요~!

 

근데 특이점은

전에는 한번에 다먹기 힘들었는데

위가 커진건지...

양이 줄어든건지...

한번에 거의 다 먹었어요 ㅎㅎ;;

 

다먹을수 있었지만

다음날 먹으려고

일부러 후라이드랑

깐풍치킨을 조금 남겼어요

치킨 먹으며 야구 봤는데

야구도 이기고 치맥도 하는

즐거운 날이었네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