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종원 미정국수0410에서 멸치국수랑 명란마요주먹밥 먹기

 

강식당2 보다가

잔치국수가 먹고싶어서

백종원씨의 체인점 중 하나인

멸치국수 잘하는집

미정국수0410을 갔어요~!

 

 

 

미정국수0410 수원영통점은

망포역 5번출구 앞에 있어요~!

 

 

 

미정국수

 

미정국수0410 수원영통점~!

 

사실 처음에 상호가

"멸치국수 잘하는집"

인줄 알았어요 ㅎㅎ;;

 

 

 

 

미정국수

 

추천으로 덮밥 세트도 있네요~!

 

하지만 오늘은 멸치국수를

메인으로 먹고 싶어서 패스~!

 

 

 

 

미정국수

 

외식경영전문가 백종원씨의

미정국수0410 메뉴~!

 

오래된 메뉴판이라

추가된 메뉴도 있어요~ ㅎㅎ

 

 

 

 

미정국수 식권자판기 이용방법

 

식권자판기 이용방법~!

 

1. 메뉴 선택~!

2. 결제수단 선택~!

3. 결제 완료~!

 

참 쉽죠~!! ㅋ

 

 

 

 

미정국수

 

결제하고 나면

그냥 빈 자리에 앉으면 되요~!

 

 

 

 

미정국수 메뉴

 

식권자판기에 있는 메뉴~!

 

대표메뉴인 멸치국수와

원래 미정주먹밥 먹으려 했는데

명란마요주먹밥이 있길래

명란마요주먹밥으로 주문했어요~!

 

 

 

 

미정국수

 

멸치국수와 명란마요주먹밥 해서

6,000원 결제하면 끝~!

 

 

 

 

미정국수

 

테이블도 있고

바 형식도 있는데

혼밥이니까 바에 앉기~!

 

 

 

 

미정국수

 

다 먹은 그릇은 선반위로

올리면 되구요

 

 

 

 

미정국수

 

김치는 먹을 만큼만~!

 

 

 

 

미정국수

 

휴지는 휴지통에~!

 

 

 

 

미정국수 김치

 

먼저 김치를 덜어놓구요~!

 

 

 

 

미정국수 멸치국수 명란마요주먹밥

 

김치 덜어놓으니까

멸치국수와 명란마요주먹밥을

바로 주시네요

 

 

 

 

미정국수 멸치국수

 

면은 부니까

멸치국수 부터~!

 

고춧가루에 김가루, 유부가

들어있는 멸치국수~!

 

 

 

 

미정국수 멸치국수

 

유부랑 면이랑 같이 먹기~!

 

 

 

 

미정국수 멸치국수

 

김치도 올려서 같이 먹구요~!

 

 

 

 

미정국수 명란마요주먹밥

 

그리고 명란마요주먹밥~!

겉에만 김가루를 뭍혀놓은거죠~

 

 

 

 

미정국수 명란마요주먹밥

 

안에 살짝 파보면

속에 명란마요가 가득~!!

 

 

 

 

미정국수 명란마요주먹밥

 

한숟갈씩 퍼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미정국수 멸치국수 명란마요주먹밥

 

먹다보면 이렇게...

사라졌네요... ㅋ

 


 

겨울에 한번씩 미정국수 가서

멸치국수와 미정주먹밥을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명란마요주먹밥을 먹었네요

 

미정주먹밥도 마요네즈와 단무지의

조화가 좋아서 맛있더라구요 ㅋㅋ

 

백종원씨는 참 가격이 저렴하게

가성비 좋게 메뉴를

너무 잘만드시는거 같아요~!

 

강식당2는 면을 뽑는거고

육수도 달라서

니가가락 국수와는 다르겠지만

멸치국수 잘 먹고 온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