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신동 맛집 이화수 전통육개장에서 든든하게 점심 먹기

 

왠지 얼큰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동네에 있는 이화수 전통육개장에 갔어요

 

 

 

영통신동점 위치는 여기~!

신동 카페거리에서

살짝 벗어나면 있어요

 

 

 

이화수 전통육개장

 

이화수 전통육개장 영통신동점~!

길 옆에 있어서 찾기가 쉽구요

뒷편에 작게나마 주차장도 있어요

 

 

 

 

이화수 전통육개장 메뉴

 

입구 옆에 대표 메뉴들~!

역시 전통 육개장이 베스트네요!!

 

 

 

 

이화수 전통육개장 메뉴

 

메인메뉴와 부메뉴가

이렇게 있구요

 

 

 

 

이화수 전통육개장 메뉴

 

신메뉴로 부대육개장도 있네요~!

사진으로는 맛있어 보여서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이화수 전통육개장 메뉴

 

그리고 특별메뉴로 전골과 보쌈도 있구요

이건 저녁에 술안주 같아요 ㅋㅋ

 

 

 

 

이화수 전통육개장

 

기본 반찬으로

콩나물, 깍두기, 백김치를

먼저 셋팅해주시네요

 

 

 

 

이화수 전통육개장

 

혹시 모자란 경우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드시면되요~!

 

기본 반찬 말고

양파절임과 잡채도 있어요

 

 

 

 

이화수 전통육개장

 

 

그래서 전 잡채만

조금 퍼와서 먹었어요 ㅋ

 

 

 

 

이화수 전통육개장

 

그리고 나온 육개장~!

사진으로는 먼가 없어보이네요 ㅎㅎ;;

 

 

 

 

이화수 전통육개장

 

안에는 고기와 파가 들어있구요

보이진 않지만

당면도 들어있어요

 

 

 

 

이화수 전통육개장

 

국을 먹으면 말아먹는게 좋아해서요

밥 한공기 전부 말기~!

 

 

 

 

이화수 전통육개장

 

전 밥 바로 넣었을때 식감과

퍼졌을때 식감을 모두 좋아해서

한꺼번에 다 말아서 먹어요

 

 

 

 

이화수 전통육개장

 

그리고 맛있게 먹기~!

 

 

 

 

이화수 전통육개장

 

그리고 바닥을 보이는 육개장...

빨간 국물이라 설거지는

필수일거 같네요 ㅋ

 

 

 

 

이화수 이몽 이벤트

 

드라마 이몽과 이화수에서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해서 긁었는데

부채를 받았어요 ㅎㅎ;;

 

 

 

 

이화수 이벤트

 

그리고 휴가비 지원 이벤트도 한다는데

전 신청 안했으니

혹시 필요하신분

선착순으로 지원해보시길~! ㅋ

 


 

동네에 있는 육개장 가게라

한번씩 갔었는데

최근에는 잘 안갔었네요 ㅎㅎ

 

육개장 가게라 가면

주로 육개장을 먹지만

한번씩 배가 많이 고플때는

 

육개장 칼국수를 주문해서

칼국수를 먹고

공기밥 추가해서 먹으면

일석이조로 든든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얼큰하고 뜨끈한 국물 생각날때는

육개장 만한 것도 없는거 같아요

 

해장으로도 좋은 육개장

한그릇 어떠신지?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