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영통 맛집 보영만두에서 쫄면과 군만두 먹기

 

수원의 명물 분식 가게인

보영만두를 정말 오랜만에 가서

점심 혼밥을 하고 왔어요

 

 

 

제가 간 곳은 보영만두 영통직영점!!

영통역에서 걸어가도 멀지 않아요 ㅋ

 

 

 

 

보영만두 영통직영점

 

보영만두 영통직영점~!

 

영업 시간이 바뀌었다네요

오전 10시부터 익일 새벽 1시까지~!

 

11시 40분에 가면서

사람 줄 서있는게 아닐까 걱정했는데

아직 테이블이 반만 차있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혼자 점심 먹으러 간거니까

테이블에 앉지않고

바 같은 자리도 5자리 있어서

거기 앉았어요

 

하지만 12시가 되자마자

테이블이 꽉 차며

기다리는 사람이 생기더라구요

 

역시 분식 맛집이에요!!!

 

 

 

 

보영만두 메뉴

 

보영만두 메뉴~!

 

고기만두, 김치만두, 군만두의 만두계열과

만두국, 냉면, 쫄면, 라면 등 분식 메뉴도 많아요

 

쫄면을 많이 먹으니까

아예 맵기 단계도 구분되어 있어요 ㅋㅋ

 

모든 테이블이 군만두는

주문하는거 같구요

김밥, 라면, 쫄면도 많이 주문하더라구요

 

저는 항상 중간 쫄면과 군만두를 주문해서

오늘도 역시 중간 쫄면과 군만두를 주문했어요 ㅋ

 

 

 

 

보영만두 쫄면 군만두

 

그리고 주문하자마자 쫄면부터~!!

 

따뜻한 국물과 단무지도 같이 주셨구요

국물과 단무지, 김치 추가는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요~!

 

어짜피 김치 안먹는데

안주셔서 다행이었어요

분식은 단무지죠~! ㅋㅋ

 

 

 

 

보영만두 쫄면 군만두

 

쫄면은 양배추 많이 올리고

그 위에 오이랑 당근도 좀 올려져 있고

삶은 계란 반개~!

 

양념과 면은 밑에 숨어져 있죠 ㅋ

 

 

 

 

보영만두 쫄면 군만두

 

냉면이든 쫄면이든 계란이 있으면

계란부터 먹는 타입이라

계란부터 먹고

쫄면을 비비기 시작했죠 ㅋ

 

 

 

 

보영만두 쫄면 군만두

 

쫄면 비비고 있는데

군만두도 바로 나오더라구요 ㅋㅋ

 

 

 

 

보영만두 쫄면 군만두

 

쫄면을 비비고 있는 도중이었으니까

마저 잘 비벼주구요

 

 

 

 

보영만두 쫄면 군만두

 

쫄면부터 한입 먹어보면

중간이라도 살짝 맵지만

역시 맛있어요~!! ㅋ

 

 

 

 

보영만두 쫄면 군만두

 

그리고 군만두 10개~!!

정말 무심하게 담아주시는 느낌이네요 ㅋㅋ

 

 

 

 

보영만두 쫄면 군만두

 

만두를 들어보면

만두 모양이 거의 변형이 없다시피

바삭함을 유지하고 있구요

 

뜨겁기도 뜨거우니까

입천장 조심하셔야 해요 ㅋ

 

 

 

 

보영만두 쫄면 군만두

 

속은 이렇게~!

다른건 꽉 차있는데

첫번째 집어든게 좀 비어보이네요 ㅋㅋ

 

예전에는 여기 영통직영점에서

만두 빚는 모습도 볼수 있었는데

오늘 구석에 앉았더니

그건 확인 못했네요 ㅎㅎ;;

 

 

 

 

보영만두 쫄면 군만두

 

군만두와 쫄면 양념과

양배추를 같이 먹으면

비빔만두 먹는 느낌도 먹을 수 있어서

쫄면이랑 더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ㅋ

 

 

 

 

보영만두 쫄면 군만두

 

그리고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국물과 단무지는 셀프로

한번 리필한거 까지

깔끔하게 다 먹었네요

 


 

정말 오랜만에 보영만두를 갔는데

역시 제 입맛에는 맛있네요

 

군만두가 엄청 뜨거워서 그런건지

빨리 먹어서 그런건지

다 먹을때까지 따뜻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곧 점심시간이니까

미리 준비를 하셨는지

나오기도 엄청 빨리 나와서 좋구요

 

대신 12시에 사람들 들어오는거 보니

식사시간에는 대기할 각오하고

가야할 것 같아요 ㅎㅎ

 

보영만두와 보용만두가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듣기로는 보영만두가

먼저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북문에 있는 보영만두가

본점이라고 합니다~!

 

보영만두 배달도 된다고 하니

집에서 야식으로

만(두)맥(주)하고 싶네요 ㅋ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