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떡 망포영통점에서 매운떡볶이와 모듬튀김 배달해서 먹기

 

매운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신전이나 엽떡을 먹을까 하다가

다른 것도 먹어보자 싶어서

배달의민족에 등록된 분식을 찾아보다가

오떡이라는 곳이 괜찮아 보여서 주문했어요

 

배달의민족 오떡

 

*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예현로35번길 6

 

* 전화번호

031-205-7978

 

* 영업시간 : 11:30 ~ 익일01:00

 

* 최소주문금액 : 14,000원

 

* 배달팁(배달비, 배달료) : 1,000원

 

 

 

 

배달의민족 오떡

 

배민에 있는 오떡 대표메뉴들~!

대표메뉴들에 세트가 많네요

 

 

 

 

배달의민족 오떡

 

저는 오떡반/오뎅반 중간맛으로~!

 

오떡 기본구성에 떡볶이 3~4인분, 야끼만두 4개,

쿨피스, 비엔나, 단무지 포함이에요~!

 

떡도 좋아하지만...

오뎅(어묵)이 더좋아서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오떡에는 처음 주문해봐서

매운것도 좋아하지만 너무 매울까봐

적당히 중간맛으로 주문했어요

 

 

 

 

배달의민족 오떡

 

튀김도 종류가 많아서

결정장애 오기전에

모듬 튀김 추가했구요 ㅎㅎ

 

 

 

 

배달의민족 오떡

 

그래서 총 주문은 오떡/오뎅 반반에 모듬튀김~!

요즘 떡볶이도 저렴하지는 않아요 ㅎㅎ;;

 

 

 

 

배달의민족 오떡

 

그리고 선결제후 리뷰 이벤트도 있어요

주문 시 요청사항에

'리뷰 약속 쿨피스 싸이즈업',

'리뷰 약속 비엔나 추가',

'리뷰 약속 메추리알 추가'

적어주시면 서비스를 주신다고 하네요

 

 

 

배달의민족 오떡

 

원래 거짓말하기 싫어서

리뷰 이벤트 잘하지 않는데

설마 떡볶이랑 튀김이 맛이 없지 않을거라 생각하고

쿨피스 사이즈업으로 리뷰이벤트 신청했어요

 

총 결제금액은 배달팁까지 19,000원~!

 


오떡 떡볶이 모듬튀김

 

결제하고 카톡으로 50분 뒤에 온다고 하셨는데

45분만에 배달이 왔네요

 

 

 

 

오떡 망포영통점 메뉴 배달료

 

오빠들이 만든 떡볶이!

오떡 메뉴와 가격~!

 

모든 메뉴와 전화번호, 배달료, 영업시간까지

다나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오떡 떡볶이 모듬튀김

 

배달은 이렇게~!

떡볶이와 모듬튀김, 쿨피스 2개, 단무지가 왔구요

 

리뷰이벤트로 사이즈업이 아니라

한개가 더 왔네요 ㅎㅎ

 

 

 

 

오떡 떡볶이 모듬튀김

 

모듬튀김 쉽게 뜯으라고

전용 뜯는것도 들어있구요

 

한번씩 뜯기 힘든데 없는 경우가 있는데

챙겨둬야 겠어요 ㅋ

 

 

 

 

오떡 떡볶이 모듬튀김

 

포장을 다 벗기고 먹을 준비~!

 


 

오떡 떡볶이 모듬튀김

 

떡볶이에 떡과 어묵, 비엔나, 양배추에

치즈가 듬뿍 올라가있네요

 

 

 

 

오떡 떡볶이 모듬튀김

 

떡볶이를 주문했으니

떡볶이부터 먹어야겠죠~!!

 

밀떡이라 소스가 너무 잘 배어있어서 맛있어요!!

쌀떡의 식감도 좋지만

밀떡에 양념 많이 배어있는게

개인취향으로 더 좋긴해요 ㅎㅎ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가!!!

역시 치즈는 맛도 비주얼도

너무 좋게 만드네요 ^^

 

 

 

 

오떡 떡볶이 모듬튀김

 

제가 좋아하는 어묵도~!

어묵탕이나 어묵꼬지나

떡볶이에 있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떡과 비슷한 비율로 있어서

떡하나 먹고 어묵하나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오떡 떡볶이 모듬튀김

 

그리고 기본으로 포함된 비엔나~!

총 6개 들어있었구요

 

매울때 비엔나 먹으면

좀 가라앉더라구요

 

비엔나는 사랑이죠~!!

 


 

오떡 떡볶이 모듬튀김

 

모듬튀김은 오뎅, 김말이, 쫀득만두, 잡채말이, 야끼만두까지~!

야끼만두는 오떡에 포함되어 있긴하지만

모듬튀김에 담아져 있으니까요 ㅎㅎ;;

 

 

 

 

오떡 떡볶이 모듬튀김

 

튀긴 어묵~!

이거 저는 식감이 독특해서 좋아하는데

이 식감 싫어하시는 분도 있으시더라구요

 

저는 그냥 어묵이 너무 좋은가봐요 ㅎㅎ

 

 

 

 

오떡 떡볶이 모듬튀김

 

오떡 떡볶이 모듬튀김

 

그리고 또 너무 좋아하는 튀김인 김말이!!

 

어릴때부터 분식집에서 튀김은

김말이랑 김밥튀김을 가장 좋아했는데

요즘 김밥튀김은 볼수가 없죠...

 

초등학교 앞에 분식집에서 팔았었는데

그게 벌써 25년정도 지났네요...

 

다시 김밥튀김을 한다고 해도

요즘 김밥 자체가 비싸서

엄청 비쌀거 같긴하네요 ㅎㅎ;;

 

 

 

 

오떡 떡볶이 모듬튀김

 

 

잡채말이도 먹구요~!

김말이와 맛이 비슷해야 할거 같은데

식감과 맛이 너무 다르게 느껴지죠 ㅋ

 

 

 

 

오떡 떡볶이 모듬튀김

 

오떡 떡볶이 모듬튀김

 

그리고 쫀득 만두라고 하는 만두!

신기하게 만두피가 진짜 쫀득하기는 하더라구요 ㅋ

 

 

 

 

오떡 떡볶이 모듬튀김

 

오떡 떡볶이 모듬튀김

 

야끼만두와 원래 떡볶이 소스에

푹 담궈 먹으면 너무 맛있죠~!

 

 

 

 

오떡 떡볶이 모듬튀김

 

오떡 떡볶이 모듬튀김

 

마지막 고추튀김~!

 

고추향이 나는 고추튀김도 너무 맛있는데

하나밖에 너무 아쉽죠 ㅠㅠ

 


 

오떡 떡볶이 모듬튀김

 

많이 남지는 않았지만

다 먹지는 못했네요 ㅠㅠ

 

튀김은 일부러 아껴 먹었어요

떡볶이 남을거 같아서 ㅎㅎ;;

 

오랜만에 떡볶이 배달 시켜먹었는데

비싸기는 하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단, 중간맛이 맵기는 한데

많이 맵지는 않아서

아예 매운맛으로 시킬걸이라는

후회는 좀 남더라구요

 

내일 남은 떡볶이에

집에 있는 모짜렐라 치즈를

엄청 올려서 먹어야겠어요 ㅋㅋ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